Review/Food

제주공항 근처 맛집 내돈내산, 제주도 피자 피맥 하기 좋은 곳 배두리광장

유니템 2023. 5. 3. 08:30
728x90

 

제주공항 근처 맛집 내돈내산, 제주도 피자 피맥 하기 좋은 곳 배두리광장 

 

 

제주공항에서 집으로 돌아오기 전 간단하게 먹을 메뉴가 뭐가 있을까 검색해 보다가 제주공항 근처 피자 맛집인 배두리광장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제주도 피자

 

 


배두리광장

영업시간: 매일 17:30-24:00
위치: 제주시 삼무로 60
전화번호: 070-8866-7979
주차장: 신제주 공용주차장 이용 (신대로12길 52)

https://place.map.kakao.com/1647303670

 

배두리광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무로 60 1층 (연동 282-9)

place.map.kakao.com

 

제주도 피자제주도 피자

 

 

가게 바로 앞에는 주차할 공간이 없기 때문에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시는 게 편하실 거예요!

저는 신제주 공영주차장을 이용했답니다 :-)

 

 

제주도 피자제주도 피자

 

 

멀리서 걸어갈 때부터 봤는데 되게 힙한 느낌의 피맥집을 제주 도심 한가운데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외에도 좌석이 있어서 시원한 바람을 쐬면서 피맥을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바깥 자리도 권해드립니다.

 

 

제주도 피자
제주도 피자제주도 피자

 

 

인상 깊었던 게 들어가자마자 맥주 기계가 쫙 펼쳐져 있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저는 운전을 해야 해서 맥주를 못 시켜서 아쉽지만 다음에는 피맥 당기러 가야겠어요!

 

 

제주도 피자제주도 피자

 

 

이렇게 바로 된 자리도 있고,

 

 

제주도 피자제주도 피자제주도 피자

 

 

테이블로 된 자리도 꽤 많았습니다. 단체 인원도 수용 가능할 정도로 생각보다 넓었어요!

 

 

제주도 피맥제주도 피맥
제주도 피맥제주도 피맥제주도 피맥
제주도 피맥제주도 피맥

 

 

메뉴판

 

피자(페퍼로니, 스파이시베이컨, 머시룸 아티초크, 페퍼로니, 고르곤졸라, 등), 사이드(치킨, 감자튀김, 순대튀김 등), 생맥주, 위스키, 하이볼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방문했을 때보다 가격이 오른 것 같아서 메뉴판 일부를 캡처해 왔어요!

 

 

주문한 메뉴

 

클래식 라구 20.5

감자튀김 9.5

 

 

728x90

 

 

제주도 피맥

 

 

기본 안주로 추억의 닭다리 과자가 나왔습니다. 오래간만에 먹으니까 되게 추억 돋고 꿀맛이었어요!

 

 

제주도 피맥

 

 

맥주 대신 사이다를 주문했어요~ 스프라이트!

 

 

제주도 피맥

 

 

라구피자와 감자튀김이 나왔는데 제가 잠시 어디 갔다온 사이에 피자 한조각이 없어졌습니다..! (그만큼 먹음직스러웠다는 뜻?)

 

 

제주도 피맥

 

 

라구피자 위에는 고기 패티와 치즈, 라구 소스가 안쪽에 듬뿍 들어가 있었고, 갈릭소스, 맵기를 조절할 수 있는 고추씨, 피클과 치킨무가 나왔어요.

 

 

제주도 피맥

 

 

생각보다 전혀 짜지 않았고, 싱겁지도 않은 딱 적당한 간의 라구소스가 들어있어서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어요.

 

 

배두리광장배두리광장

 

 

도우도 화덕은 아니지만 나름의 쫄깃한 맛이 있어서 급하게 찾은 것 치고는 굉장히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배두리광장
배두리광장배두리광장

 

 

기호에 맞게 각종 소스를 추가해 드시면 되고 저는 핫소스를 넣어서 먹었더니 더 꿀맛이었어요!

 

 

배두리광장

 

 

감자튀김에 케첩은 말해 뭐 해! 따끈따끈하게 나온 튀김은 아무거나 튀겨도 맛있다고 할 정도로 감튀는 사랑입니다..!

 

 

배두리광장

 

 

라구피자와 감튀의 조합은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고 당장이라도 맥주를 벌컥 하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꼭 피맥입니다 :-)

 

 

총평

 

제주공항 근처에서 간단하게 피자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배두리광장을 찾아주시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힙한 분위기에 MZ들이 좋아할 것 같은 인테리어와 bgm, 간단히 피맥 하신 분들은 가볍게 방문해 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