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Food

제주 구좌읍 세화리 맛집, 세화해수욕장 이자카야, 홍익인간 ㅎㅇㅇㄱ

유니템 2023. 5. 1. 11:09
728x90

 

제주 구좌읍 세화리 맛집, 세화해수욕장 이자카야, 홍익인간 ㅎㅇㅇㄱ

 

 

 

 

세화해수욕장에서 멍 때리고 있다가 배가 출출해져서 빠르게 검색해서 찾아간 세화리 맛집, 홍익인간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자카야라서 오후 4시부터 오픈하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홍익인간

영업시간: 매일 16:00-24:00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구좌로 42
전화번호: 010-4525-8402

https://place.map.kakao.com/1607477131

 

홍익인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구좌로 42 1층 (구좌읍 세화리 1421-3)

place.map.kakao.com

 

 

차를 타고 이동하면 세화해수욕장 바로 코앞이라서 금방 도착하시고, 웨이팅 의자가 있는걸 보아하니 평소에 웨이팅이 꽤 있나 봅니다. 저는 4시 땡 하자마자 갔기에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

 

 

 

 

내부는 이자카야처럼 음식 조리하는 걸 다 볼 수 있었고, 바석 밖에 없었어요. 내부가 협소하기 때문에 사람이 많은 날에는 웨이팅이 필수일 것 같은 구좌읍 맛집입니다!

 

 

 

 

메뉴판

 

모둠초밥, 활어초밥, 소바마끼, 톳알리오올리오, 라구파스타, 창코 나베, 모둠회, 세비체, 참치 타다끼, 우삼겹 숙주볶음, 감바스 등 다양한 술안주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보다 물가 인상 반영으로 금액 변동이 있는 것 같아서 다른 곳에서 퍼왔습니다!

 

 

주문한 메뉴

 

활어초밥 15.0

톳알리오올리오 14.0

 

 

 

 

기본적으로 셀프로 담을 수 있는 단무지, 생강 절임, 무절임이 있습니다. 기호에 맞게 담아주시면 됩니다.

 

 

 

 

제가 주문한 톳알리오올리오와 활어초밥이 나왔어요! 장국은 초밥이랑 같이 나왔습니다.

 

 

 

 

활어초밥에는 레몬 슬라이스, 고추냉이가 같이 나오니 고추냉이를 간장에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레몬을 살짝 뿌려서 먹으면 더 감칠맛이 나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활어초밥만 모아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어서 좋았어요. 활어만의 그 특유의 쫀득함을 가득 느낄 수 있고 맛있는 부위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활어의 신선도도 높았고, 특히 뱃살 부위는 말해 뭐해의 식감이었어요!

 

 

 

 

톳알리오올리오파스타는 홍익인간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데요. 다섯 마리의 커다란 새우가 올라가 있고, 톳으로 만들어 낸 육수와 마늘이 슬라이스 되어서 들어가 있었어요. 

 

 

 

 

면은 쫄깃하고 적당히 딱 잘 익어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톳 특유의 오도독하는 식감 덕분에 씹는 맛이 너무 좋았어요. 일반 알리오올리오는 많이 먹어봤는데 톳이 들어가니까 되게 색다롭더라고요!

 

 

 

 

너무 제 스타일이라서 양이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곱빼기 메뉴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메뉴를 잘 선택했답니다!

 

 

총평

 

세화해수욕장 쪽에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를 찾으신다면 당장 홍익인간으로 달려가시기 바랍니다. 사장님의 음식 솜씨는 물론, 재료가 신선해서 구좌읍 쪽 갈 때마다 방문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메뉴를 도전해 보러 방문해야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