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Food

한옥의 예스러움이 묻어나는 경주 황리단길 파스타 양식 맛집, 시즈닝 Seasoning

유니템 2023. 4. 26. 08:27
728x90

 

한옥의 예스러움이 묻어나는 경주 황리단길 파스타 양식 맛집, 시즈닝 Seasoning

 

 

시즈닝 Seasoning시즈닝 Seasoning

 

 

경주 황리단길에 방문할 때마다 제 눈에 띄고 검색할 때마다 상위에 올라와있었던 시즈닝을 드디어 이번에 가보았습니다. 밖에서부터 내부가 기대되는 모습이어서 기대만발이었어요 :-)

 

 

시즈닝 Seasoning

 


Seasoning, 시즈닝

영업시간: 10:30-21:0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정기휴무일: 화요일 
위치: 경북 경주시 첨성로99번길 25-2
전화번호: 054-774-7477

https://place.map.kakao.com/19454026

 

시즈닝

경북 경주시 첨성로99번길 25-2 1층 (황남동 229-27)

place.map.kakao.com

 

 

시즈닝 Seasoning

 

 

날이 좋아서 그랬는지 한옥이 이렇게 예뻐 보일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넋 놓고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시즈닝 Seasoning

 

 

공지필독

 

  • 노키즈존 (0-13세)
  • 10팀 기준 35분 정도 웨이팅
  • X는 다시 불러주심. 지워지면 다시 작성 부탁 (2회까지)
  • 화장실은 마당 하얀문 이용

 

다행히도 저는 애매한 시간에 가서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항상 웨이팅 있는 모습을 봤기 때문에 일부러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답니다 (쁘이)

 

 

시즈닝 Seasoning시즈닝 Seasoning
시즈닝 Seasoning시즈닝 Seasoning시즈닝 Seasoning

 

 

시즈닝 내부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예쁘게 꾸며져있었어요. 곳곳에 사진 찍을 포토존이라서 핸드폰을 가만두지 못했습니다. 

 

 

시즈닝 Seasoning시즈닝 Seasoning
시즈닝 Seasoning시즈닝 Seasoning
시즈닝 Seasoning시즈닝 Seasoning

 

 

가장 안쪽 테이블을 잡았는데, 테이블 바로 위로도 맞은편 한옥이 보여서 창밖 뷰가 정말 좋았습니다! 절로 힐링되는 그런 기분이었어요 :-)

 

 

728x90

 

메뉴판

  • 시즈닝파스타 13.5
  • 프라운 라이스 13.5
  • 크림파스타 13.0
  • 트러플파스타 13.0
  • 라구파스타 13.0
  • 시즈닝크림리조또 13.5
  • 치킨마니스 13.5
  • 쿠로라이스 13.5
  • 푸틴 7.5
  • 콥샐러드 7.5

 

주문한 메뉴

 

시즈닝파스타 13,500원

트러플파스타 13,000원

 

 

황리단길맛집

 

 

기본세팅으로는 코올슬로와 피클이 나왔습니다.

 

 

황리단길맛집

 

 

주문한 시즈닝파스타트러플파스타가 같이 나왔습니다. 비주얼 대만족이었어요!

 

 

황리단길맛집
황리단길파스타

 

 

시즈닝파스타(13.5)

 

시즈닝파스타는 시즈닝의 시그니처 메뉴로 꼭 시켜봐야 하는 파스타입니다. 큰 새우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고, 살짝 매콤 달콤한 소스로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어요!

 

 

황리단길파스타
황리단길파스타황리단길파스타

 

 

안 시켰으면 아쉬웠을 것 같은 메뉴로 제가 같이 시켰던 트러플파스타와 궁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살짝 동남아 파스타 느낌도 나면서 팟타이를 양식 버전으로 바꾼다면 이런 느낌이 아닐까 생각했어요!

 

 

황리단길양식

 

 

트러플파스타(13.0)

 

트러플 향이 가득한데다 토마토와 버섯이 푸짐하게 들어있었던 파스타예요. 개인적으로 트러플에 환장하기 때문에 고민 없이 시켰던 메뉴인데 더 먹고 싶어서 양이 적은 것 빼곤 대. 만. 족.

 

 

경주맛집경주맛집
경주맛집경주맛집

 

 

크림소스도 꾸덕꾸덕해서 리조또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버섯 토핑을 올려서도 먹고 상큼하게 방울토마토랑 같이 먹어도 찰떡궁합이랍니다. 

 

 

경주맛집

 

 

어느새 순삭..!

 

총평

 

 

웨이팅 했다면 완벽히 만족했을지는 모르겠지만 웨이팅을 안 하고 들어가서 먹기에는 가성비면에서도 파스타 퀄리티면에서도 굉장히 만족했던 경주 황리단길 양식 맛집, 시즈닝입니다.

 

또 줄 없이 바로 입장해서 먹을 수 있다면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에요. 분위기가 압도적으로 좋았고 황리단길로 데이트하러 오신다면 강력하게 권해드리고 싶은 레스토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