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hopping

[보테가베네타 / Bottega Veneta]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카드 지갑 썬더 컬러, 디코드 프리오더 신용카드 케이스 구매 및 사용 후기, 여자 남자 카드지갑 추천

유니템 2022. 4. 28. 07:34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성별과 무관하게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Bottega Veneta Intrecciato) 신용카드 케이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보테가 카드지갑은 선물용으로 구입했답니다~!

보테가베네타는 원래부터도 색감을 잘 뽑는 걸로 유명한데, 

카드케이스도 여러 색깔이 있어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저는, 여러색 중 Thunder 컬러가 고급진 느낌을 줘서 선더 컬러로 구매했습니다.

 

 

출처: 보테가베네타 공식 홈페이지 사진
출처: 보테가베네타 공식 홈페이지 사진

 

 

금액: 425,000원
가죽 소재를 인트레치아토 위빙으로 완성한 카드 케이스

세 개의 카드 슬롯과 한 개의 센터 포켓
소재: 50% 램스킨, 50% 카프스킨
안감: 카프스킨
컬러: 선더
장식: 골드 마감
세로: 7.5cm 가로: 11.5cm 폭: 0.5cm



 

저는 백화점 보테가 매장에 가서 직접 실물로 카드지갑을 본 후
디코드라는 어플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디코드는 즉시 구매도 가능하고, 프리오더라는 제도로 판매도 하고있는데요~
프리오더는 브랜드별로 몇개월 전에 미리 해외배송을 주문해놓고
잊고 있을 때 즈음 배송해주는 서비스에요.
디코드 프리오더가 많은 분들께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할인가로 판매하기 때문이죠!



아래는 디코드 프리오더 상품정보 화면이에요.

디코드 프리오더 화면
디코드 프리오더 화면

 

 

저는, 8월에 주문해서 10월말에 받는 프리오더에 참여했어요.



저는, 8월에 주문해서 10월 말에 받는 프리오더에 참여했어요.

대략 3개월 정도 걸리는 배송이었답니다.
정말 까먹고 있을 때 즈음 문자로 배송이 시작된다고 알려주었어요.
배송 유형은 해외배송이었고, 배송비 및 관부가세는 결제금액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무료입니다!


프리오더 유의사항
프리오더 유의사항



프리오더 유의사항 중 중요한 점은 1인당 최대 2개까지만 구매하실 수 있고,
최대 구매 개수를 초과하시면 사전 안내 없이 취소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만, 개별 상품당 2개까지 구매이기 때문에, 보테가 프리오더 내에 여러 상품을 1개씩 구매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예) 썬더 컬러 1개, 블랙 컬러 1개, 화이트 컬러 1개 구매 시 문제 되지 않는 것입니다.
썬더 컬러만 3개 구매하시면 구매 취소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구매 확정 완료
구매 확정 완료

 

8월에 주문하고, 3개월을 기다려, 11월 초에 카드지갑이 도착했습니다!
디코드 프리오더로 구매한 보테가 카드지갑은 아래처럼 심플하게 박스에 담겨왔습니다.
따로 쇼핑백이나 포장지는 들어있지 않았습니다.



보테카 카드지갑 언박싱
보테카 카드지갑 언박싱



박스를 열어보니, 카드지갑, 보증서, 더스트백이 들어있었습니다.
저 더스트백은 다른 액세서리를 담아 놓으면 예쁠 거 같이 생겼어요.
탐나네요 ㅎㅎ..
실물 썬더 컬러가 라이트 그래파이트 컬러보다 조금 더 연한 느낌에, 
조금 더 파란빛? 보랏빛이 도는 느낌입니다.
저는 선더 컬러가 주는 오묘한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카드지갑 첫 대면 모습
카드지갑 첫 대면 모습



몇 주 사용하고 나니 가죽이라서 스크레치에 약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스크래치에 강해서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두운 컬러라 때가 탈 걱정도 없고요!



카드 지갑 앞 면
카드 지갑 앞 면
카드 지갑 뒷 면
카드 지갑 뒷 면
수납 공간
수납 공간
실제 카드 수납하고 사용 모습
실제 카드 수납하고 사용 모습



뒷면에 카드는 하나씩 꼽으면 적당하고,
사이 수납공간에 명함이나 여유분의 카드를 넣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드 지갑을 들고 다니는 이유가, 지갑을 가볍게 하기 위해서 인데
딱 필요한 카드만 넣고, 지갑 자체도 가벼워서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게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선물한 카드지갑이지만,
제가 쓰고 싶을 정도로 고급지고, 탐나는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신용카드 케이스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