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hopping

[AMI 아미] 남성 아미 반팔 카라티 화이트, 스몰 하트 로고 폴로 티셔츠, 디코드 d.code 구매 후기

유니템 2022. 6. 7. 00:32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디코드에서 선물용으로 구매한 남성 아미 반팔 카라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디코드는 할인을 하면 알람으로 바로 알려줘서 즉시 들어가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ㅎㅎ.. 마침 눈여겨보고 있었던 브랜드인 아미 브랜드 할인이 떠서 냉큼 구매해버렸습니다..!

아미반팔카라티
AMI 21FW SMALL HEART LOGO POLO TSHIRT WHITE

 

AMI 21FW SMALL HEART LOGO POLO TSHIRT WHITE BFHJ207 760 100

XL 어깨 49 가슴 55 소매 25 총길이 70
100% ORGANIC COTTON

 

사이즈표



아미 카라 반팔티 사이즈 표는 위의 사진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는 선물용으로 엑스라지 사이즈를 구매하였습니다. 디코드 프리오더가 아니어서 배송이 하루 만에 총알배송으로 왔습니다. 쿠팡 배송 급이었어요..! ㅎㅎ 디코드 열일 하는 것 같습니다.

아미반팔카라티
아미반팔카라티
디코드 택배

 

728x90


주문한 다음 날 온 디코드 택배 박스..! 설레는 마음으로 열어봅니다. 원래 선물 줄 때가 가장 설레거든요~! 새하얀 컬러의 티셔츠에 예쁜 빨간 하트 로고의 아미 티셔츠가 보입니다. 엑스라지로 사이즈는 알맞게 왔고요~! 비닐을 벗겨보겠습니다. 선물하기 전에 혹시나 뭐가 묻으면 안 되니까 살살 꺼냈습니다.

아미반팔카라티



제가 생각했던 대로 예쁘네요..! 역시 저는 심플하고 깔끔한 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제 옷도 그렇고 항상 선물을 고를 때 심플한 것을 골라서 질리지 않는 옷을 선택하는 것 같아요. 재질은 확실히 일반 면티 보다 훨씬 튼튼하고 일반 면 아미 반팔티 보다 두꺼운 느낌입니다. 남성 분들 중에서 너무 얇은 티는 기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을 위해 추천드립니다. 다만 하얀 반팔이라서 안에 얇은 반팔티를 입고 입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미반팔카라티
아미반팔카라티



아미 스몰 하트 로고인데, 저는 빅 하트보다 스몰 하트가 더 예쁜 것 같아요..! 빅하트는 뭐랄까 나는 아미다..! 외치는 느낌이고 스몰 하트는 난 아미야..ㅎㅎ 이런 느낌이에요. 주관적인 견해입니다~! ㅎㅎ 빅하트도 예쁘죠~! 아래는 펼친 모양입니다. 엑스 라지라서 그런지 사이즈가 크긴 합니다.

아미반팔카라티
아미반팔카라티



카라 티 안에 택을 보니 포르투갈에서 만들어졌네요. 반팔티 소매 끝에는 이렇게 단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래 제가 실측 사이즈를 재봤는데 사이즈 표와 유사합니다. 몸통 쪽은 53cm, 총길이는 72cm 정도였습니다.

아미반팔카라티
아미반팔카라티
아미반팔카라티



아미 카라 반팔티 뒤에도 숨겨진 로고가 있습니다. 하얀색으로 돼있어서 얼핏 보면 보이지 않을 수 있는데, AMI라고 박혀있습니다. 포인트네요 ㅎㅎ..

 

 

 

 

 

 

아미반팔카라티
아미반팔카라티



착샷은 아직 따로 없어서, 아래 모델 분 착샷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화이트 컬러라서 여름에 입기 깔끔할 것 같아요. 다만 여름에는 땀을 많이 흘리니까 세탁할 때 목이랑 땀 많이 나는 부분을 유의해서 세탁을 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여름은 더우니까요 ㅠ 그래도 깔끔한 화이트 포기할 수 없잖아요?

출처: 아미 공식몰 SSF샵
출처: 아미 공식몰 SSF샵
출처: 아미 공식몰 SSF샵
출처: 아미 공식몰 SSF샵
출처: 아미 공식몰 SSF샵
출처: 아미 공식몰 SSF샵



이상 아미 화이트 반팔 카라티 디코드 구매후기입니다. 여름철 선물용으로 강추드립니다..! 여자 버전으로도 구매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