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Cafe

[부산 양정 하마정 카페] 부산 시청 카페, 양정 카페, 코젤커피 맛집 하마정

유니템 2022. 6. 22. 17:11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양정 / 시청 카페 하마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마정은 양정 / 시청 근처 몇 안 되는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조용하고 동네 카페로 완전 추천드립니다. 

 

 

하마정

영업시간: 12:00 ~ 19:00

정기휴무일: 월요일

 

 

하마정 카페 주소

양정역과 거제 해맞이 역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는데, 양정역과 더 가깝습니다. 

 

하마정 | 카카오 맵 (kakao.com)

 

하마정

부산 부산진구 거제대로74번길 16 1층 (양정2동 315-7)

place.map.kakao.com

 

 

양정카페
양정카페

 

 

양정 하마정은 골목 코너에 위치하고 있는데, 주황 벽돌로 카페 외관이 꾸며져 있어서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또, 카페 앞에 식물 화분이 많아서 푸릇푸릇한 느낌이 있네요. 아! 몰랐는데 카페 밖에 야외 자석도 있었군요..! 덥지 않은 날씨에는 동네 뷰 보며 야외 좌석도 괜찮겠어요~!ㅎㅎ

 

 

양정카페
시청카페시청카페
시청카페하마정
하마정
하마정

 

 

양정 하마정 카페는 외부도 예쁘지만, 더 예쁜 곳이 카페 내부인 것 같아요. 들어오는 입구에 각종 초록초록 화분들이 놓여있는데 귀엽더라고요~ 사장님께서 꽃과 식물을 좋아하시는 게 느껴졌던 게 갈 때마다 각 테이블마다 다 다른 꽃이 올려져 있더라고요~! 주기적으로 꽃 변경하시나 봐요..! 꽃과 식물들 덕분에 카페가 더 사는 느낌이었어요. 

 

728x90

 

양정하마정
양정하마정양정하마정
양정하마정카페
양정하마정카페

 

 

카페 곳곳에 각종 소품들과 꽃으로 정말 예쁘게 꾸며두신 것 같아요. 카페가 전반적으로 따뜻한 느낌입니다. 아래는 하마정 카페 메뉴판인데, 메모지에 손수 써놓으셨네요..! 이것마저 감성적입니다 ㅎㅎ.. 또 메뉴판 옆에 손님들이 남기고 간 포스트잇도 여러 개 붙어있었습니다.

 

 

양정하마정카페
하마정 메뉴판
시청하마정카페

 

 

커피 중에는 코젤 커피와 크림 커피가 유명하고, 디저트는 테린느와 버터 바가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시청하마정카페
하마정메뉴판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아쉽게도 버터 바 밖에 있지 않고, 다른 디저트들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흑..ㅠ

 

 

하마정메뉴판하마정메뉴판
양정역 하마정양정역 하마정

 

 

카페 내부에 카펫이 깔려있어서 그런지 더 포근한 느낌도 있습니다. 내부에는 생각보다 테이블이 군데군데 있어서 밖에서 보는 것보다는 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양정역 하마정양정역 하마정
하마정 카페

 

 

카페 내부에 쪽문이 하나 있는데, 이 문을 통해 나가시면 화장실도 갈 수 있고, 포토 스폿인 거울이 나옵니다. 

 

 

하마정 카페
하마정 카페
하마정 카페
하마정 카페

 

 

이 룸도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ㅎㅎ 여기서 미러 샷 하나 찍고 가세요~!ㅎㅎㅎ

 

 

하마정 카페
부산 시청 카페
부산 시청 카페
부산 시청 카페

 

 

카페 군데군데 꽃이 보이는데, 눈이 즐거웠습니다~!

 

 

 

부산 시청 카페
부산 양정 카페
부산 양정 카페
부산 양정 카페
부산 양정 카페

 

 

하마정 카페를 여러 번 방문했었는데 갈 때마다 카페가 예뻐서 사진을 이렇게나 열심히 찍었네요..! 아래도 카페 내부 사진인데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부산 양정역 카페
부산 양정역 카페
부산 양정역 카페부산 양정역 카페
부산 양정역 카페부산 양정역 카페

 

 

저는 하마정 카페에서 코젤 커피를 시켰는데, 코젤 맥주와 모습이 흡사합니다. 위에 흑설탕과 크림이 올려져 있는데 맛은 달달한 라테나 카푸치노와 비슷했던 것 같습니다. 시그니처 메뉴답게 추천드릴 수 있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ㅎㅎ

 

 

하마정 코젤커피하마정 코젤커피
하마정 코젤커피

 

 

크로와플 + 아이스크림 메뉴도 같이 시켰는데, 하마정 디저트 맛집입니다..! 아래는 따뜻하고 위는 시원하고 달달한 맛인데, 순식간에 다 먹었어요 ㅎㅎ.. 강! 추!

 

 

하마정 크로플

 

 

이상 시청 / 양정 카페 하마정 소개였습니다.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동네 카페를 찾으신다면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추천드려요~! 따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