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Cafe

[부산 해리단길 CCD] 해리단길 카페, 핫플 분위기 좋은 도넛 해운대 카페 CCD Corner Cafe Donut

유니템 2022. 6. 5. 00:54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해리단길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신상 카페 CCD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CCD는 Corner Cafe Donut의 약자로 카페 이름 그대로 해리단길 점도 코너에 카페를 일부러 만들고 도넛도 파는 것 같습니다.ㅎㅎ CCD는 해리단길점뿐만 아니라 송점점, 김해봉황점에도 있는 체인입니다! 경상도 쪽에만 있나 봐요~

 

 

카페 CCD 해리단길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해리단길 CCD 주소

 

CCD 해리단길점은 해운대역 2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거리이며, 해리단길 안에 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850956627

 

CCD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38번가길 7-1 (우동 515-1)

place.map.kakao.com

 

CCD외관
CCD외관
CCD외관CCD외관

 

 

CCD 외관입니다. 말 그대로 코너에 카페를 정말 멋스럽게 만들어놓으신 것 같습니다. 해리단길은 대부분 주택 개조형 카페인 것 같은데, 주택을 리모델링해서 이렇게 세련된 카페가 탄생할 수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카페 바로 앞에 이렇게 가로등에 CCD 간판도 걸어두었는데 외국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꼭 저 밑에서 사진 한 장 찍어줘야 할 느낌이요 ㅎㅎ..

 

 

 

 

CCD 해리단길점은 내부도 굉장히 넓은 편인데도, 야외 좌석도 꽤나 많았습니다. 카페 외부에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변두리에 적절한 사이즈의 테이블과 의자를 깔아놓아 수용 가능 인원을 늘리신 것 같습니다. 저녁에 갔는데 조명이 저렇게 비추고 있으니 저 자리들도 앉아서 커피 한잔 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다만 저는 모기가 무서워서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CCD 해리단길점 내부입니다. 안에도 굉장히 넓죠. 밖에서 보이는 것보다 들어가서 내부를 보는 게 훨씬 넓은 것 같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왼쪽 편에는 음료 제조하는 공간과 카운터가 있고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더 많은 테이블이 나옵니다. 

 

728x90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 도넛이 놓여있었습니다. 저는 저녁 늦게 가서 그런지 이미 몇몇의 종류는 솔드아웃이 되었더라고요~ 이 날은 도넛을 먹을 만큼 배가 고프지 않아서 도넛은 패스했는데 맛있어 보였어요! 아래 도넛 메뉴판을 보면 더 자세히 종류가 나와있는데, 제가 간 날의 오늘의 라인업에는 스위트 딸기, 우유 크림, 앙버터, 바닐라, 블루베리 크림치즈, 크림치즈, 얼그레이, 초콜릿 우유, 오레오였습니다. 

 

 

CCD 도넛 메뉴판

 

 

아래는 봄 메뉴인 것 같네요~ 벚꽃 라테, 벚꽃 프라페, 벚꽃 에이드, 초코 바나나 프라페 등이 나와있고 기타 CCD 음료 메뉴는 아래 사진의 메뉴판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이스 카페라테와 아이스 히비스커스 티를 시켰습니다. 

 

 

CCD 봄 음료 메뉴
CCD내부
CCD 음료 메뉴판
CCD내부
CCD 음료 메뉴판

 

CCD내부CCD내부
CCD내부CCD내부
CCD내부
CCD내부CCD내부

 

 

CCD 카페 내부 사진이 너무 많은 경향이 있는데, 그만큼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CCD 원래 로고 자체도 세련되서 곳곳에 창문이나 의자에 CCD 로고가 들어있었는데, 그게 더 포인트가 되어 사진 찍고 싶게 만드는 느낌입니다. 

 

 

CCD내부
CCD내부
CCD내부CCD내부
CCD내부
CCD내부

 

 

카페 정문으로 들어와서 쭉 안으로 들어오면 밖에서는 보이지 않는 왼쪽 편에 소파 자리가 있는데 이 카멜색 소파도 되게 멋스러웠습니다. CCD 카페 내부에 편한 소파 자리는 두 군데가 있었는데, 저는 화장실 앞쪽에 있는 소파에 앉았습니다. 폭신폭신하니 좋더라고요! 소파 앞자리의 테이블은 플라스틱 바구니를 개조해서 만들어 놓은 테이블이었는데 이마저도 세련돼 보이네요~!ㅎㅎ 신상 카페답게 아래 사진처럼 천장은 덜 지어진 느낌의 거친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으셨습니다 ㅎㅎ..

 

 

CCD음료
아이스라떼와 아이스히비스커스티

 

 

주문한 아이스 카페라테와 아이스 히비스커스 티가 나왔습니다. 라테는 우유가 많이 들어가서 고소한 느낌이었고, 히비스커스 티는 생각보다 향이 좋고 살짝은 달짝지근한 맛이 났습니다. 음료 양도 많고 음료도 맛있었네요~!

 

 

CCD음료
CCD음료
CCD 아이스라떼
CCD음료
CCD 아이스히비스커스티
CCD음료CCD음료
CCD음료
아이스라떼와 아이스히비스커스티

 

 

아래는 또 다른 소파 자리입니다. 이 소파 자리는 카페에서 들어오면 딱 보이는 자리로 명당자리 느낌이었어요 ㅎㅎ.. 대신 들어오시는 모든 분들과 눈이 마주칠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ㅎㅎ.. 옆에 선인장과 카멜색 소파 조화가 너무 좋네요!

 

 

CCD내부
CCD내부

 

 

아래의 CCD 천막 뒤에는 여자 화장실, 남자 화장실 하나씩 있습니다. 저렇게 천막으로 가려놓으니 화장실 가는 길이 더 아늑해 보였습니다. 

 

 

CCD내부
CCD내부
CCD 화장실

 

 

해리단길에는 점점 더 많은 카페들이 생기고 있고, CCD 해리단길점 역시 신상 카페에 속하는데, 날이 가면 갈수록 더 세련되고 예쁜 카페가 생기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CCD 내부와 외부에는 곳곳에 사진 찍을 감성 공간도 많아서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해리단길에 있는 다른 카페들인데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2.05.26 - [Review/Cafe] - [부산 해운대 카페히토] 해리단길에서 느끼는 일본 감성 카페, 디저트 맛집

 

[부산 해운대 카페히토] 해리단길에서 느끼는 일본 감성 카페, 디저트 맛집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해리단길 핫한 일본 감성 카페, 카페 히토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 히토는 몇 달 동안 공사를 하다가, 어느 순간 제가 가보니 영업을 하고 있어서

unitem.tistory.com

2022.05.15 - [Review/Cafe] - [부산 해리단길 딥플로우 커피] Deep flow coffee 해리단길 신상 카페, 해운대 로스터리 카페, 디카페인 커피 판매 카페

 

[부산 해리단길 딥플로우커피] Deep flow coffee 해리단길 신상 카페, 해운대 로스터리 카페, 디카페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해리단길 신상 카페, 딥플로우 커피 방문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딥플로우 커피는 로스터리 카페입니다. 로스터리 카페란, 원두를 직접 볶고 갈아 커

unite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