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Cafe

[부산 전포 러버커피] ruver coffee, 서면 / 전포 케이크 맛집 카페, 전포동 디저트 카페 추천

유니템 2022. 5. 16. 00:04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전포 카페거리에 가시면 추천드릴만 한 카페인

러버 커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러버 커피는 전포 케이크 맛집을 검색하다가 찾게 되었습니다.

 

 

러버 커피 ruver coffee

영업시간: 매일 12:00~21:00

 

 

전포역 8번 출구에서 3~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러버 커피 | 카카오 맵 (kakao.com)

 

러버커피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208 2층 (전포동 312-20)

place.map.kakao.com

 

 

러버커피 간판러버커피 간판
2층, 러버커피 간판

 

 

러버 커피는 벽돌 색 빌딩 2층에 있습니다.

1층 입구에 ruver coffee 간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ruver의 또 다른 갈색 간판과 식물이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러버커피 입구
러버커피 입구

 

 

러버 커피 문 컬러부터 아기자기한 느낌이 나네요.

다만, 문이 오래돼서 그런지 삐걱거리더라고요 ㅎㅎ..

위로 당겨서 여시면 편하다고 적혀있었습니다.

 

 

러버커피 입구
러버커피 입구

 

 

카페 내부는 파스텔 톤으로 아기자기한 느낌이 있습니다.

카페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서 테이블이 상당히 많았어요~!

인테리어를 예쁘게 해 놓으셨어요!

 

 

러버커피 내부러버커피 내부
러버커피 내부
러버커피 내부
러버커피 내부
러버커피 내부
러버커피 내부
러버커피 내부
러버커피 내부

 

주문하는 곳, 디저트 모형
주문하는 곳
디저트 모형
디저트 모형

 

 

위는 주문하는 곳입니다. 옆에는 디저트 모형을 만들어놓으셔서 

보고 원하시는 케이크 고르시면 됩니다.

제가 갔을 때는 얼그레이 케이크는 없다고 하셔서, 고민 끝에 저는 초콜릿 케이크를 시켰습니다.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인스타로 홀케이크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러버커피 메뉴판
러버커피 메뉴판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디카페인 더치커피를 시켰습니다.

밤에는 카페인을 섭취하면 잠을 못 자는 경우가 많아서, 저는 디카페인 커피 파는 카페가 

많아져서 너무 행복해요. 커피 러버거든요 ㅎㅎ..

 

728x90

 

초코 케이크
초코 케이크

 

 

딸기 케이크가 유명한 만큼, 초콜릿 케이크 위에도 커다란 딸기 하나,

얇게 썬 딸기를 옆에 놓아주셨습니다.

근데 진짜 케이크 맛집답게 케이크 안에 초코 무스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초코의 진한 맛이 좋으시다면 꼭 드셔 보세요.

처음에 시켰을 때는 수제로 만드시는지도 몰랐는데 먹어보니까 수제 케이크 같았어요.

홀 케이크도 분명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다음에 가면 딸기 생크림 케이크 먹어보고 싶어요! 그게 메인인 것 같더라고요 ㅎㅎ..

 

 

러버 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러버 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와 더치커피도 맛있게 케이크랑 잘 먹었습니다~!

디카페인 최고~!

케이크가 달달하니 역시 아메리카노와 궁합이 좋았어요.

 

 

서비스로 주신 아이스크림과 디카페인 더치
서비스로 주신 아이스크림과 디카페인 더치

 

 

아, 위에 보이는 아이스크림은 제가 사장님께 영수증을 발급해달라고 했는데,

영수증 발급 기계가 고장 나서 못해주신다고 해서 서비스로 주신 거예요.

영수증 발급 안돼도 괜찮은데 서비스로 아이스크림까지 주시니 제가 더 죄송했답니다.

아이스크림 위에 과자랑 그래놀라 등이 올려져 있어서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감사했습니다~!

 

 

카페 내부
카페 내부
카페 내부

 

 

아래의 파란 문이 화장실인데, 화장실 가는 길에 블랙, 화이트 스니커즈가 놓여 있었습니다.

판매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스니커즈에 ruver 로고가 붙어있더라고요.

브랜드화하신 건지 스니커즈가 깔끔하니 눈이 갔습니다 ㅎㅎ..

 

 

러버커피 스니커즈
러버커피 스니커즈

 

 

이상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컬러감이 좋은 카페

전포 케이크 및 커피 맛집, 러버 커피 ruvercoffee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