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Cafe

[부산 해리단길 딥플로우커피] Deep flow coffee 해리단길 신상 카페, 해운대 로스터리 카페, 디카페인 커피 판매 카페

유니템 2022. 5. 15. 00:17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해리단길 신상 카페, 딥플로우 커피 방문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딥플로우 커피는 로스터리 카페입니다.

로스터리 카페란, 원두를 직접 볶고 갈아 커피를 만드는 카페입니다.

 

 

딥플로우 커피 Deep flow coffee

영업시간: 10:00~22:00

연중무휴

 

 

딥플로우 커피가 신상 카페라서 아직 카카오 맵에 올라와있지 않나 봅니다.

못 찾으시겠으면 카에루 식당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해리단길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로, 해운대역 4번 출구에서 대략 150m입니다.

 

http://kko.to/jLNW3rxtx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728x90

 

딥플로우커피 외관
딥플로우커피 외관

 

 

딥플로우 커피는 출입구가 두 개입니다.

어디가 정문인지 후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주문하는 곳 근처인 여기를 후문이라고 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딥플로우 커피는 내부에도 테이블이 꽤 되지만, 밖에서도 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의자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카페 수용 인원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저는 커피만 마셨지만, 천연 과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젤라토도 판매하는 것 같았습니다.

 

 

딥플로우커피 외관딥플로우커피 외관
딥플로우커피 외관

 

딥플로우커피 내부
딥플로우커피 내부

 

 

카페 내부는 화이트, 우드 톤으로 여러 식물들과 함께 꾸며 놓으셨습니다.

신상 카페답게 정말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로스터리 카페라서 그런지 커피를 만드는 공간도 상당히 넓어 보였습니다.

딥플로우 커피 메뉴판은 아래 참고하시면 되고, 커피, 에이드, 티를 시키실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모든 커피가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보통 디카페인 커피가 가능한 카페라도 아메리카노나 콜드 브루 커피만 디카페인이 가능한데,

딥플로우 커피는 모든 커피 종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최고예요~!

 

 

딥플로우커피 메뉴판
딥플로우커피 메뉴판

 

딥플로우커피 내부

 

 

로스터리 카페답게, 원두 가는 기계가 여러 개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카페 안에 원두 향이 좋았습니다.

 

 

딥플로우커피 내부
딥플로우커피 내부

 

 

메뉴판에 따로 기재되어 있지는 않았지만,

조각 케이크 등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병에 든 음료는 정확하게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병 음료도 맛있어 보이네요.

정문, 후문 둘 다 야외 좌석이 있는데, 야외 좌석에 앉으실 때 추운 분들을 위해

마련된 담요도 있었습니다.

 

 

딥플로우커피 내부
딥플로우커피 내부

 

 

화장실은 카페 내부에 공용으로 한 칸 있습니다.

 

 

딥플로우커피 내부
딥플로우커피 내부
딥플로우커피 내부

 

 

제가 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딥플로우 커피는 입출구가 두 곳인데요,

더 넓은 출입구를 저는 정문이라고 칭하겠습니다. 

아래 정문에도 야외에 좌석이 있어서, 날씨 좋을 때는 야외 좌석이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래 정문이 제가 칭한 후문보다 더 외관이 예쁜 것 같아요.

 

 

딥플로우커피 외관
딥플로우커피 외관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디카페인 콜드 브루 아메리카노 한 잔을 시켰습니다.

커피를 시키면 아래처럼 프레첼을 같이 주는데,

짭짤하니 생각보다 커피랑도 잘 어울렸습니다.

과자 리필할 뻔했잖아요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디카페인콜드블루
아이스아메리카노, 디카페인콜드블루
아이스아메리카노, 디카페인콜드블루
프레첼

 

 

맥주 안주뿐만 아니라, 커피랑도 잘 어울렸던 프레첼 ㅎㅎ..

짭짤 고소합니다.

 

 

프레첼
프레첼

 

 

콜드 브루 아메리카노는 향이 되게 좋았습니다.

살짝 과일향? 인지 달달한 맛이 나는 것 같은, 맛있는 콜드 브루였습니다.

거기다 디카페인까지 되니, 저녁에는 카페인에 약한 저에게 딱이었습니다.

다음에 가더라도 콜드 브루를 먹을 것 같아요.

 

 

디카페인콜드블루
디카페인 콜드블루

 

 

이상 해리단길 신상 카페, 딥플로우 커피 소개였습니다.

날 좋을 때는 밖에서 커피 한잔 하고 가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