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Cafe

[부산 마린시티 리베르타]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광안대교 뷰 카페, 해운대 마린시티 오션뷰 카페, 마린시티 신상 에스프레소 바, LIBERTA

유니템 2022. 6. 18. 00:47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마린시티 신상 에스프레소 바 및 카페를 우연찮게 다녀온 후기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카페 장소가 이전에는 옷집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어느 순간 카페로 바뀌어있더라고요! 마린시티 간지 오랜만이긴 했습니다. 카페가 아직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제가 사진 찍고 있었는데 주인분인지? 아직 휑하시죠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ㅎㅎ 더 꾸밀 예정이신가 봅니다. 인테리어가 다 되면 뷰가 좋아서 다시 한번 가보고 싶네요..!

 

 

리베르타 LIBERTA

영업시간: 08:30 ~ 22:00

 

 

리베르타 주소

동백역 1번 출구에서 마린시티 산책길 방향으로 걸어 내려오시면 해운대 한화리조트와 더샵 아델리스 쪽에 있습니다. 

 

리베르타 | 카카오 맵 (kakao.com)

 

리베르타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51 (우동 1436-1)

place.map.kakao.com

 

 

마린시티 카페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마린시티 카페

 

 

마린시티 엔제리너스 아래에 위치하고 있으며, LIBERTA라고 적혀있습니다. 창을 옆으로 미는 식으로 되어있더라고요! 입구는 왼쪽 편이고, 좌석들은 다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야외 자리가 실내 자리보다 더 많은 것 같은데, 마린시티 쪽은 산책길을 따라 뷰가 예술이기 때문에 날씨만 괜찮다면 야외 좌석 추천드립니다~! 지나가는 사람 구경도 하며, 광안대교 뷰를 보며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어요 ㅎㅎ..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728x90

 

자리는 말씀드린 것처럼 야외, 실내 자리가 있는데 빨간 의자와 초록 의자는 야외 자리이고, 안에 소파 자리처럼 보이는 갈색 의자가 실내에 있습니다. 실내에 있는 소파 자리는 특이해서 제가 여러 장 찍어보았습니다! 네모 네모 느낌으로 세련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해운대 마린시티 리베르타
해운대 마린시티 리베르타해운대 마린시티 리베르타
해운대 마린시티 리베르타해운대 마린시티 리베르타

 

 

리베르타 음료 메뉴판은 아래 참고하시면 되는데, 에스프레소, 커피, 논 커피, 티 종류가 있습니다. 디저트 판매하는 곳에 아직은 비어있는데 나중에는 채워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 참고로, 오픈 기념 할인이 적용된 메뉴판이라고 하시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면 오른 가격 메뉴판이 만들어질까 싶네요..!

 

 

리베르타 메뉴판
리베르타 메뉴판
리베르타 카페리베르타 카페

 

 

음료 제조하는 공간에는 각종 알코올, 양주 등이 있었는데, 바 느낌이 물씬 납니다. 나중에는 커피뿐만 아니라 알코올 종류도 판매를 할지 궁금하네요..! 해운대 까사 부사 노도 바와 카페를 같이 하고 있어서 커피와 알코올 둘 다 팔더라고요!

 

 

리베르타 카페
리베르타 카페

 

 

바 형식으로 음료 제조하는 공간 바로 옆에도 의자가 있었습니다. 나중에 알코올 판매하시면 바텐더 바로 옆에서 술 한 잔 하실 수 있겠어요!

 

 

리베르타
리베르타
리베르타 카페

 

 

해운대 마린시티 리베르타에서 볼 수 있는 오션뷰입니다. 광안대교 뷰가 너무 멋있네요. 이 날은 날씨가 조금 흐려서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마음이 뻥 뚫리는 느낌이었습니다. 

 

 

해운대 오션뷰 카페마린시티 리베르타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테 한잔씩 시켰습니다. 저는 아직 에스프레소는 너무 진한 느낌이 들어서 잘 손이 안 가더라고요! 라테 만세 ㅎㅎ. 

 

 

마린시티 리베르타

 

 

리베르타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살짝 산미가 있는 커피였습니다. 카페 라테는 우유 맛이 진해서 굉장히 고소한 라테였습니다. 제 입맛에는 산미 있는 아메리카노보다는 라테가 맛있었습니다! 

 

 

마린시티 리베르타
해운대 마린시티 리베르타

 

 

처음에 자리가 없어서 실내 소파 자리에 앉았다가, 빨간 소파 자리가 나서 저기로 이동했습니다. 빨간 소파 자리가 엄청 푹신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뷰도 너무 좋았습니다. 살짝 외국에 온 느낌? 바캉스 느낌도 났어요~!ㅎㅎ

 

 

 

해운대 마린시티 리베르타
마린시티 광안대교 뷰 카페
마린시티 광안대교 뷰 카페
마린시티 오션뷰 카페

 

 

마린시티는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은데, 그냥 야외에 앉아서 커피 한 잔 하기도 너무 좋은 동네 같습니다. 앉아있다 보면 정말 좋은 차들이 많이 지나다니는데 부자 동네인 게 새삼 실감이 났습니다 ㅎㅎ..

 

 

마린시티 오션뷰 카페마린시티 오션뷰 카페
해운대 오션뷰 카페해운대 오션뷰 카페

 

 

리베르타 화장실은 내부에 없으며, 리베르타에서 나오셔서 왼쪽 상가로 들어가시면 1층 상가 화장실을 쓰시면 됩니다. 이상 해운대 마린시티 신상 에스프레소 바, 해운대 마린시티 신상 카페 리베르타 소개였습니다. 마린시티 쪽에서 광안대교 오션뷰를 보시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