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Cafe

[부산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추천, 광안대교 뷰 카페, 해운대 오션뷰 맛집, 주차장 정보

유니템 2022. 7. 27. 15:48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리베르타 마린시티 카페에 이어 마린시티에 위치한 엔제리너스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해운대 마린시티 엔제리너스는 부동산 스터디 모임을 하면서 방문하게 된 카페인데, 카페 건물을 올라갈 때 기대를 하나도 하지 않고 가서 그런지, 마린시티 엔제리너스 뷰가 생각보다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습니다.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

영업시간: 08:00 ~ 23:00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 주소
마린시티 엔제리너스는 동백역 1번 출구로 나와서 마린시티 산책로 방향으로 쭉 걸어 내려오시면 됩니다. 코너에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상가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엔제리너스 주차장은 해당 건물 상가 주차장 사용하시면 되는데, 카페에서 1만 원 당 주차도장 1개 찍어주신다고 합니다.

엔제리너스 해운대마린시티점 | 카카오 맵 (kakao.com)

엔제리너스 해운대마린시티점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51 더샵해운대아델리스 201호 (우동 1436-1)

place.map.kakao.com


해운대 마린시티 엔제리너스



동백역 1번 출구에서 내려오시면 바닷가가 근처 제일 첫 번째 왼쪽 건물 코너 상가 2층에 엔제리너스 간판이 보입니다. 제가 이전 포스팅 글로 썼던 리베르타 카페 위층입니다. 카페 위치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ㅎㅎ


마린시티 카페 리베르타는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려요~!
2022.06.17 - [Review/Cafe] - [부산 마린시티 리베르타]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광안대교 뷰 카페, 해운대 마린시티 오션뷰 카페, 마린시티 신상 에스프레소 바, LIBERTA

해운대 마린시티 엔제리너스



2층으로 올라가시려면 상가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셔서 마린시티 씨엘로와 엔제리너스 간판 있는 곳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2층에는 엔제리너스뿐만 아니라 탐앤탐스 카페도 보이네요. 아 제가 이전에 방문했던 씨엘로도 같은 건물에 있습니다 ㅎㅎ..

해운대 마린시티 엔제리너스해운대 마린시티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 엔제리너스해운대 마린시티 엔제리너스



씨엘로 레스토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려요..!ㅎㅎ
2022.05.01 - [Review/Food] - [부산 마린시티 씨엘로, Cielo] 해운대 마린시티 레스토랑, 광안대교 뷰 맛집, 마린시티 와인바, 기념일, 소개팅, 데이트 장소 추천

[부산 마린시티 씨엘로, Cielo] 해운대 마린시티 레스토랑, 광안대교 뷰 맛집, 마린시티 와인바, 기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마린시티 뷰맛집인, 씨엘로 Cielo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분위기가 되게 고급져서, 소개팅, 기념일,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씨엘로 Cielo

unitem.tistory.com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



엔제리너스 화장실은 상가 2층 화장실을 쓰시면 됩니다. 엔제리너스에서 나와서 바로 왼쪽 편에 화장실 간판 찾으시면 돼요!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



마린시티 엔제리너스를 들어가는 순간 카페가 생각보다 너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엄청 내부가 넓고,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카페 내부는 거의다 통유리로 해운대 바다가 촥 보이면서, 저 멀리 광안대교 뷰도 너무나 잘 보이는 공간이었어요..! 말 그대로 뷰가 예술인 대박 카페..! ㅎㅎ 아래에서 사진으로 뷰 감상해보세요..!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내부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안에 자리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몇 명까지 수용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백 명은 넘길 수 있을 것 같은 규모예요..! ㅎㅎ 대박 대박! 대부분 테이블 자리인데 위의 자리는 바다를 감상할 수 있도록 계단 형식의 자리도 만들어 놓으셨어요.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



내부가 넓다 보니 마린시티 바다가 보이지 않는 공간도 있긴 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자린데 여기도 자리가 엄청나게 많아요~! 이쪽은 마린시티 내 멋진 빌딩들이 보이는 시티뷰입니다!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
마린시티 카페마린시티 카페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에는 해당 상가 건물인 더샵 아델리스 입주민이시면 20%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카드키 꼭 지참해가세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1만 원 당 주차도장 1개 발행해주신다고 합니다.

마린시티 카페

728x90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 메뉴판은 아래 사진 참고 부탁드립니다. 엔제리너스에는 음료뿐만 아니라 각종 디저트류와 빵 종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엔제리너스 메뉴판
엔제리너스 메뉴판
엔제리너스 메뉴판
엔제리너스 메뉴판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 메뉴판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 메뉴판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 디저트



와플, 디저트, 브레드, 샌드위치, 병 음료, 주스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요새는 주변에 스타벅스가 대부분이라서 엔제리너스를 갈 일이 별로 없었는데, 생각보다 디저트랑 음료 메뉴가 굉장히 다양한 것 같습니다.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 디저트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 디저트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 디저트
해운대 마린시티 엔제리너스 메뉴
해운대 마린시티 엔제리너스 메뉴
해운대 마린시티 엔제리너스 메뉴



텀블러도 올려져 있는 것 보니 판매하고 있는 것 같고, 기타 주전부리 과자 종류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카페 내부 창은 이렇게 밀어서 여는 창으로, 뷰를 보려면 완전히 열 수 있는 형태입니다. 처음에는 닫혀 있었는데 다른 손님분께서 알아서 창을 열어주시더라고요. 덕분에 멋진 뷰를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해운대 마린시티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엔제리너스 커피를 마신 지 너무 오래돼서 커피 맛이 기억이 안 났었는데, 커피가 굉장히 진하고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역시 목마를 때는 아메리카노예요~!ㅎㅎ

해운대 마린시티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 엔제리너스



마린시티를 자주 왔어도, 엔제리너스 오션뷰가 이렇게 좋을지 몰랐어요.. 코너에 있다 보니 광안대교가 너무 잘 보이고, 창도 큼직큼직해서 카페 내부에서 바다가 너무 잘 보였습니다. 창을 활짝 열어서 볼 수 있는 게 너무 좋았어요. 굉장히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흐려서 조금 아쉬웠는데, 날이 맑았으면 훨씬 더 좋았을 것 같아요.

해운대 마린시티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도심에서 요트를 볼 수 있는 카페라뇨오..! 저 멀리 유유자적 가고 있는 요트가 보입니다. 너무 부럽네요~!ㅎㅎㅎ 아무튼 마린시티 엔제리너스는 역대급 뷰 맛집인 것 같습니다. 확실히 1층에서 보는 뷰보다는 2층 정도에서 볼 수 있는 뷰가 멋진 것 같습니다.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해운대 카페



이상 광안대교 뷰, 오션뷰가 너무나 잘 보이는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엔제리너스 소개였습니다. 날씨 좋을 때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네요~! ㅎㅎ 완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