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Cafe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사용 방법, 기프티콘 사용 방법 및 후기

유니템 2022. 9. 21. 00:54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앞서 스타벅스 동래 미남 DT점 소개에 이어, 제가 스타벅스를 갈 때마다 사용하는
스타벅스 전용 어플인 사이렌 오더 사용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이렇게 어플로 주문이 가능한 음식점이나 카페들이 많아서 정말 편한데요~
아직 어플로 주문하시는 게 불편하거나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번 배워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어렵지 않으니 저와 함께 한번 천천히 봐볼까요?

1


우선,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신 스타벅스 어플을 켜주시면 됩니다.

2


스타벅스 메인 화면인데요, 여기서 밑에 Order라는 탭을 클릭하시면,
스타벅스에서 드실 수 있는 여러 음료들이 나올 거예요~

3


초록색 장바구니 모양을 누르시면 현재 위치를 토대로 가까운 순서의 지점들을 찾아주니
손쉽게 현재 방문해 있는 스타벅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동래 미남 DT점에 갔을 때 사용했던 것을 보여드리는 거라 동래 미남 DT점으로 되어있네요~

4


지점을 선택하시면 매장 내 직접 수령을 하실 것인지 차량에서 픽업하실 것인지 뜨는데,
DT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차량에서 픽업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5


제가 스타벅스를 즐겨 가는 이유 중 하나가 디카페인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인데요.
그냥 아메리카노에 300원 추가된 금액이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인 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요새는 다른 개인 카페에서도 디카페인 원두를 갈아서 판매하고 있던데,
카페인이 취약하신 분이나 저녁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디카페인이 널리 보급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ㅎㅎ.. 음료 중엔 아메리카노가 최고라고 생각하거든요!

6


메뉴를 선택해주시면, 음료 사이즈, 컵 선택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매장 컵이나 개인컵을 활용하는 것이 지구를 위한 길이겠죠?
저도 최대한 일회용 컵 사용을 자제하려고 노력 중인데, 개인컵이 없는 상황이 많아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ㅠ 다 같이 노력하길 바라요!

7


사이즈, 컵을 선택하시고 퍼스널 옵션을 클릭하시면 위의 사진처럼
본인의 취향에 맞게 음료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큰 장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스타벅스는 퍼스널 옵션을 제공하는 덕분에, 스타벅스 마니아 층 분들께서는
음료마다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레시피를 꿰뚫고 계시더라고요~
저는 보통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는 편이라 특별한 레시피는 없지만,
스타벅스의 이런 장점을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8


음료의 옵션들을 다 선택하고 나시면, 결제 방법이 나오는데
신용카드, 쿠폰, 선물, 통신사 제휴 할인 탭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 날 기프티콘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선물 버튼을 클릭해보았습니다!

9


선물 탭을 클릭하면, +제휴사 쿠폰이라고 초록색 글씨로 오른쪽에 나와있는데
눌러보시면 저장해놓은 기프티콘을 불러오거나, 기프티콘 넘버를 입력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스크린샷을 해놓은 기프티콘 사진을 불러와서 자동으로 입력할 수 있게 적용하였어요!
사진에 있는 기프티콘 넘버를 읽어주니 정말 편한 것 같아요.

10


기프티콘을 쓰고 남은 차액만 결제하면 되는데, 제가 알기로 1000원 미만의 금액은
사이렌 오더로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아, 저는 보통 모아놨던 네이버 포인트로
천 원 미만 금액에 대한 차액결제로 쓰곤 합니다.
신용카드로 1000원 미만 결제하실 분들은 카운터에 가서 직접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보면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에서 기프티콘 사용하는 방법도
정말 쉬운 것 같아요~!
직접 주문대에 가서 주문할 필요 없이 어플로 주문하고,
음료 준비 완료라는 알람이 뜬 것을 보고 픽업대에 가서 가지고 오면 되니 정말 편히 카페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선물 받고 잊고 있던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하시러 스타벅스 방문해보세요!



아래는 앞서 포스팅을 진행했던 스타벅스 동래 미남 DT점 소개했던 글입니다~!
참고해주세요!
https://unitem.tistory.com/6

[부산] 부산 미남역 카페, 동래구 카페, 온천동 카페, 공부하기 좋은 카페, 스타벅스 동래미남DT점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제가 종종 책 읽거나, 노트북 하러 들리는 부산 미남역 카페, 스타벅스 동래 미남 DT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이 카페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DT가

unite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