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Cafe

[제주 풀베개] 제주 서귀포 안덕면 카페, 서쪽 감성 카페 풀베개

유니템 2022. 9. 19. 19:24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3월에 갑작스럽게 무계획으로 갔던 제주도 여행에서 방문했던 카페 풀베개 소개해드릴게요.
숙소가 협재였던 터라 중문 쪽으로 내려가는 김에 들렸던 제주도 서쪽 안덕에 위치한
인스타 감성 느낌이 폴폴 나는 카페입니다.
저는 요새 오션뷰도 좋지만 풀배게처럼 사방이 나무에 둘러싸여 있는 숲 뷰 카페도 너무 좋더라고요.
제주도는 가기만 해도 항상 저에게 힐링을 주는 공간인 것 같아요.
갈 때마다 새로 생기는 감성 카페들이 한몫 톡톡히 하는 것 같아요 ㅎㅎ

카페 풀베개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라스트오더 19:00


위치는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아래 지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주차 공간은 카페 바로 앞에 대략 8~10대 정도 될만한 공간이 마련되어있으니,
편하게 차를 들고 오시면 될 것 같아요~!
https://place.map.kakao.com/1166960013

풀베개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서서로 492-4 (안덕면 서광리 1756-1)

place.map.kakao.com


주차장에서내리면보이는카페
주차장에서 내리면 보이는 카페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스폿이, 사람들이 사진 많이 찍는 공간들이 더라고요!
저도 도착하자마자 사람들 없는 틈을 타서 열심히 찍어 주었어요 ㅎㅎ..
사장님께서 갑자기 핸드폰을 들고 가시더니 아이폰 인물 모드로 여기저기 서보라면서 엄청
열심히 찍어주시더라고요.. 나무 이파리 속으로 파고 들어가라고도 하셔서 민망했지만
사장님의 관심을 듬뿍 받으면서 모델을 해드렸습니다!
(인물 모드는 너무 정직하게 나와요 흑..)

풀베개포토스팟
풀베개 포토스팟



이 통로를 따라 들어가면 안쪽에 귤나무에도 주황색, 흰색 의자로 포토스폿을 만들어놓으셔서
연인들, 친구들 같이 와서 사진 찍기 좋겠더라고요.
제주에서는 귤을 빼놓으면 섭섭하기도 하고요! ㅎㅎ..
글 쓰면서 생각해보니 정작 저는 제주도 가서 귤은 못 먹고 온 것 같네요ㅠㅠ
저 통로 끝에 창문 보이는 곳이 별채처럼 지어놓은 곳인데,
별채도 정말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더라고요.아! 별채는 노 키즈 인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귤나무아래주황하얀의자
귤나무 아래 주황 하얀 의자
별채밖
별채 밖
별채안에서보이는바깥풍경
별채 안에서 보이는 바깥 풍경


본채로 들어서면 메뉴 주문하는 곳과, 각종 컵, 잡화들이 구비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둘러보면서 아이쇼핑하기에 좋은 것 같았어요!
이 날 비가 왔었는데, 나무 뷰의 장점은 비가 오나 날이 맑나 그 나름대로의 운치가 있다는 거예요
또 카페 안에 선곡들도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카페 안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ㅎㅎ

제가앉았던자리
제가 앉았던 자리
카페내부
카페 내부


아메리카노 6,000원
진저 홍차 블랙티 6,000원

진저홍차&아메리카노
진저홍차&뜨아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홍차는 비 오는 날 카페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저는 보통 산미 맛이 나는 아메리카노를 잘 안 마셔서 다크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곤 하는데
선택지가 따로 없었지만, 제 취향에 딱 맞는 다크한 아메리카노더라고요!
친구가 마신 홍차도 따뜻하고 씁쓸하니 입맛에 딱이었어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에 가시게 된다면 풀베개가서
사진도 많이 찍으시고, 맛있는 음료도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