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울산 삼산동 핫플, 울산 삼산 맛집으로 소문난 이중 생업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중생업은 워낙 유명한 맛집으로 소문나 있어서 웨이팅이 필수일 것 같아서, 테이 블링 어플에서 찾아보니 역시나 테이블링이 가능한 매장이었습니다. 아래 테이블링 웨이팅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중생업
영업시간: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 30
라스트 오더: 20:30
이중생업 주소
이중생업은 울산 고속버스터미널, 롯데호텔 울산, 롯데백화점 울산점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삼산로 큰 대로변에서 한 블록 정도 아래로 내려오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울산 삼산 맛집, 이중 생업 웨이팅 꿀팁은 테이 블링 어플을 활용하시는 것입니다. 어플을 활용하셔서 도착하는 시간을 대기 몇 팀이 남아있는지 대충 맞춰서 원격 줄 서기 해주시고, 매장에 도착하셔서는 아래 테이 블링 기계의 번호를 어플에 입력해주시면 웨이팅 확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원격 줄 서기 걸어놓으시고 오시지 않으시면 페널티가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 점 유의해서 원격 줄서기 활용해주시기 바라요~! 저는 평일 저녁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이중 생업의 인기를 체감하였습니다.
이중 생업은 가게 앞에 이렇게 귀여운 검정 간판이 있습니다. 또, 후식으로 요구르트를 주시는데, 요구르트 쓰레기통도 가게 앞에 있으니 아무 데나 버리시지 말고 꼭 쓰레기통에 버리고 가주세요..! ㅎㅎ 사장님의 센스가 보이네요.
밖에서 기다리면서 내부를 봤는데, 생각보다 테이블 개수가 꽤 되는 것 같아서, 대기가 좀 있었지만 금방 금방 자리 회전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웨이팅 할 수 있는 자리가 가게 내부에도 있어서, 안에 들어가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면서 기다리셔도 되고, 밖에 의자에서 기다리셔도 됩니다.
입구 바로 앞에는 미러 샷 찍을 수 있는 전신 거울도 있었는데, 뒤의 소품들과 같이 찍으면 귀엽더라고요~! 참고하세요ㅎㅎ
제가 앉은 자린데, 내부에 다른 손님분들이 앉아계셔서 다른 테이블은 찍지 못했습니다. 화장실은 가게 제일 안쪽에 웨이팅 하는 공간을 지나서 들어가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중 생업 메뉴판도 나무 목각으로 만든 느낌이라 귀엽네요. 메뉴판 안에도 그림도 직접 그리신 것 같아요..! ㅎㅎ 이중 생업의 시그니쳐 메뉴는 아무래도 차슈 카츠 정식과 닭강정 크림 파스타 혹은 매콤 불고기 파스타입니다. 저도 그래서 대세를 따라가기 위해 차슈 카츠 정식과 닭강정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도 탄산음료와 에이드뿐만 아니라 하이볼, 생맥주, 샹그리아, 한라 토닉과 같은 주류도 판매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족으로 소금이 세팅되어 있고, 빨간 무가 나옵니다. 아래는 제가 주문했던 파스타와 차슈 카츠 정식입니다. 이중 생업은 퓨전 한식 레스토랑으로, 닭강정 크림 파스타 같은 경우 양식과 한식의 퓨전요리입니다. 크림 파스타에 닭강정과 위에 고춧가루를 뿌려 한식을 곁들인 음식인데요~ 계란 노른자를 톡 하고 터트려서 섞어 드시면 됩니다.
빨갛게 뿌려져 있는 게 고춧가루고, 크림소스 안에 고추, 베이컨 등이 들어가서 매콤한 맛이 가득했습니다. 생각보다 크림 파스타에서 고춧가루 맛이 많이 나서, 짜장면에 고춧가루를 뿌려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춧가루가 조금은 덜 들어가서 꾸덕한 크림 맛이 더 많이 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계란 노른자를 섞어 먹어서 고소한 맛이 많이 났고, 닭강정 같은 경우에는 크림 파스타 소스와 같이 먹으니 더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아래는 노른자를 터트리고 크림소스와 섞은 모습입니다~! 비주얼 폭발이네요..!
이중 생업의 대표 메뉴 차슈 카츠입니다. 차슈란 돼지고기를 양념장에 약 3일 정도 재워 그것을 갈고리에 꿰어 오븐 등에 익혀서 만든 고기 요리라고 합니다. 차슈를 튀긴 게 차슈 카츠입니다. 이중 생업은 차슈 카츠 맛집인 만큼 차슈 카츠가 진짜 맛있었어요. 고기 자체가 엄청 얇고 적당한 비계가 들어있어서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차슈 카츠를 맛있게 먹으려면, 고추냉이나 돈가스 소스를 찍어 드시면 되는데, 각각 찍어 드셔도 되고 저는 고추냉이를 올려서 돈가스 소스에 퐁당 찍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정식에는 무말랭이, 샐러드, 일본식 장국, 후리카케가 올려져 있는 밥, 등이 같이 나왔습니다. 밑반찬이 다 맛있었고, 특히 저는 저 장국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었던 것 같아요. 차슈 카츠 맛집 인정..!ㅎㅎ
식사를 다 하고 나갈 때면 요구르트를 인당 하나씩 주시는데, 빨대까지 꼽아주셨어요~ ㅎㅎㅎ 다 드시고 쓰레기통에 꼭 꼭 넣어주세요~! 입가심으로 완전 굿
이상 울산 삼산 맛집, 차슈 카츠 맛집 이중 생업 소개였습니다. 웨이팅 꿀팁 잘 활용하셔서 기분 좋고 맛있는 식사하시기 바라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