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Food

[부산 연산동 꽉찬소곱창] 배달 막창 추천, 가격 및 메뉴, 배달의 민족 소곱창, 배민 대창 및 염통, 배달 음식 메뉴 추천

유니템 2022. 7. 12. 00:21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배달 메뉴 추천으로 대창, 막창, 염통을 들고 와 봤는데요~ 연산동의 꽉 찬 소곱창입니다. 꽉 찬 소곱창은 체인점으로 서울 역삼점, 연신내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꽉찬소곱창에서는 처음 배달 시켜먹어봤는데, 후기가 좋은데는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ㅎㅎ 

 

 

꽉찬소곱창

영업시간 

평일 오후 5시 ~ 익일 새벽 1시 30분

토요일 낮 12시 ~ 익일 새벽 1시 30분

일요일 낮 12시 ~ 밤 12시

 

 

배달 막창

 

 

꽉찬소곱창 주소

가게 위치는 연산동에 있고, 배달지역은 연산동, 거제동, 연지동, 부전동, 전포동, 양정동, 망미동, 안락동, 수민동으로 꽤나 넓은 지역까지 배달 가능합니다.

 

엠엔제이 펙토리 | 카카오 맵 (kakao.com)

 

엠엔제이펙토리

부산 연제구 중앙천로37번길 19 (연산동 798-18)

place.map.kakao.com

 

 

꽉 찬 소곱창 메뉴는 배달의 민족 아래 캡처본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 저는 내 마음대로 초이스 세트로, 대창, 막창, 염통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게 골랐습니다. 

 

 

배달곱창
배달곱창배달염통
0
꽉찬소곱창꽉찬소곱창
꽉찬소곱창

 

 

두둔!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곱창이 왔습니다. 비주얼 폭발이었어요. 저는 날치알 밥도 하나 시켰는데 따끈따끈한 상태로 왔더라고요~!ㅎㅎ 수저랑 알밥을 비벼먹을 수 있는 일회용 장갑도 같이 챙겨주셨어요 센스..!ㅎㅎ

 

728x90

 

배민소곱창
배민염통

 

 

음식 구성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 아래 사이드 메뉴로 쌈장, 양파, 고추냉이, 부추 절임, 양파절임이 기본적으로 나옵니다. 또, 대창, 막창, 염통, 곱창 등을 찍어먹을 수 있는 간장 특제 소스도 주는데 이게 또 별미입니다. 소스 맛집이에요. 

 

 

배민막창
배민대창
배달음식추천
배달곱창

 

 

날치알 밥은, 다진 단무지, 날치알, 마요네즈, 김가루가 뿌려져 있었고 섞어먹으니 마요네즈 소스 덕분에 엄청 고소했습니다! 순삭 할 정도였어요 ㅎㅎ 맛있었습니다.

 

 

배달막창배달대창
배달염통

 

 

대창, 막창, 염통 위주로 주문을 하였는데 비주얼 대박입니다. 통마늘과 고추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같이 먹기 좋았어요. 마늘과 고추의 향이 좋더라고요! ㅎㅎ 기본적으로 주문한 메뉴는 싹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허겁지겁 먹을 정도였어요! 근데 정말 아쉬운 건 양이 너무 작은 느낌이었어요 흑.. 너무 맛있어서 빨리 먹어서 그럴까요..? 많이 시켰다고 시킨 느낌이었는데 더 먹고 싶은 마음이 가득했어서 아쉬웠습니다.

 

 

연산동소곱창연산동소곱창

 

 

고기 자체는 엄청 쫄깃하고, 비린내 하나도 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지금도 군침 돌 정도예요 ㅎㅎ.. 꽉 찬 소곱창 처음 시켜먹어봤는데 양 빼고는 대 만족이었습니다.

 

 

연산동막창

 

 

이상 배달의 민족 메뉴 추천, 배달 음식 메뉴 추천 꽉찬 소곱창 배달 후기였습니다. 배달할 때마다 메뉴 선정에 저도 고민이 많은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