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배달 메뉴 추천으로 대창, 막창, 염통을 들고 와 봤는데요~ 연산동의 꽉 찬 소곱창입니다. 꽉 찬 소곱창은 체인점으로 서울 역삼점, 연신내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꽉찬소곱창에서는 처음 배달 시켜먹어봤는데, 후기가 좋은데는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ㅎㅎ
꽉찬소곱창
영업시간
평일 오후 5시 ~ 익일 새벽 1시 30분
토요일 낮 12시 ~ 익일 새벽 1시 30분
일요일 낮 12시 ~ 밤 12시
꽉찬소곱창 주소
가게 위치는 연산동에 있고, 배달지역은 연산동, 거제동, 연지동, 부전동, 전포동, 양정동, 망미동, 안락동, 수민동으로 꽤나 넓은 지역까지 배달 가능합니다.
꽉 찬 소곱창 메뉴는 배달의 민족 아래 캡처본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 저는 내 마음대로 초이스 세트로, 대창, 막창, 염통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게 골랐습니다.
두둔!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곱창이 왔습니다. 비주얼 폭발이었어요. 저는 날치알 밥도 하나 시켰는데 따끈따끈한 상태로 왔더라고요~!ㅎㅎ 수저랑 알밥을 비벼먹을 수 있는 일회용 장갑도 같이 챙겨주셨어요 센스..!ㅎㅎ
음식 구성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 아래 사이드 메뉴로 쌈장, 양파, 고추냉이, 부추 절임, 양파절임이 기본적으로 나옵니다. 또, 대창, 막창, 염통, 곱창 등을 찍어먹을 수 있는 간장 특제 소스도 주는데 이게 또 별미입니다. 소스 맛집이에요.
날치알 밥은, 다진 단무지, 날치알, 마요네즈, 김가루가 뿌려져 있었고 섞어먹으니 마요네즈 소스 덕분에 엄청 고소했습니다! 순삭 할 정도였어요 ㅎㅎ 맛있었습니다.
대창, 막창, 염통 위주로 주문을 하였는데 비주얼 대박입니다. 통마늘과 고추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같이 먹기 좋았어요. 마늘과 고추의 향이 좋더라고요! ㅎㅎ 기본적으로 주문한 메뉴는 싹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허겁지겁 먹을 정도였어요! 근데 정말 아쉬운 건 양이 너무 작은 느낌이었어요 흑.. 너무 맛있어서 빨리 먹어서 그럴까요..? 많이 시켰다고 시킨 느낌이었는데 더 먹고 싶은 마음이 가득했어서 아쉬웠습니다.
고기 자체는 엄청 쫄깃하고, 비린내 하나도 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지금도 군침 돌 정도예요 ㅎㅎ.. 꽉 찬 소곱창 처음 시켜먹어봤는데 양 빼고는 대 만족이었습니다.
이상 배달의 민족 메뉴 추천, 배달 음식 메뉴 추천 꽉찬 소곱창 배달 후기였습니다. 배달할 때마다 메뉴 선정에 저도 고민이 많은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