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Food

[배떡 울산대공원점] 배달 떡볶이 배떡 로제떡볶이, 누들밀떡, 분모자, 튀김 포장 후기, 배떡 메뉴

유니템 2022. 6. 1. 00:51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배달 음식 중 항상 생각나는 메뉴 중 하나인 떡볶이는 최근 여러 브랜드들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제가 지금 대충 생각나는 것만 해도 동대문 엽기떡볶이, 신전떡볶이, 벌떡, 응급실 떡볶이, 우리 할머니 떡볶이, 배떡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유독 좋아하는 로제 소스로 떡볶이를 만드는 배떡의 로제떡볶이 포장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로제 떡볶이는 아니, 로제 소스는 사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 ㅎㅎ.. 배떡 울산대공원점에 배달의 민족으로 포장 주문을 하였습니다~!

 

 

배떡 울산대공원점

영업시간: 11:00 ~ 21:30

 

 

배떡 울산대공원점 주소

https://place.map.kakao.com/2095668161

728x90
 

배떡

울산 남구 문수로435번길 15 (신정동 1637-8)

place.map.kakao.com

 

 

배떡로제떡볶이
배떡 울산대공원점 외관
배떡울산대공원점외관
배떡울산대공원점외관
배떡 울산대공원점 외관

 

 

배떡 울산대공원점은 포장 및 배달만 하며, 매장 내부는 따로 식사하는 공간이 없습니다. 따라서 저는 배달의 민족으로 포장 주문을 하고 20분~30분 정도 뒤에 직접 찾으러 갔습니다. 근처에 있었기에 산책삼아 배달비를 아낄 겸 걸어갔다 왔습니다. 뿌듯했어요~!

아래는 배떡 메뉴판입니다. 배떡 같은 경우 기본적으로 밀떡, 쌀떡, 누들 떡, 분모자기본 떡을 선택해주셔야 하고, 순한 맛, 보통맛, 매콤한 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 중에 매운맛 정도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로제 떡볶이 1~2인 메뉴에 누들 밀떡, 리뷰 이벤트 분모자 추가, 모짜 치즈 핫도그 1개, 미니 고추 3개, 어묵채 튀김을 시켰습니다.

 

 

배떡울산대공원점메뉴판
배떡 울산대공원점 메뉴판
배떡포장

 

 

포장해서 가져온 배떡 구성입니다. 제 생각에는 원래 단무지를 기본으로 주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 날 배달의 민족에서 배떡 할인 이벤트를 해서 매우 바쁘셨는지 단무지를 빠뜨리신 것 같더라고요ㅠ 그래도 다른 게 너무 맛있어서 괜찮았습니다ㅎㅎ.. 기본적으로, 비닐 커터 플라스틱 칼, 젓가락과 메뉴들을 주셨습니다. 튀김은 눅눅해지지 않도록 종이 비닐 안에 공기가 들어갈 수 있도록 열어서 넣어주셨습니다.

 

 

배떡 모짜치즈핫도그
배떡 모짜치즈핫도그
배떡 미니고추튀김
배떡 미니고추튀김
배떡 어묵채튀김
배떡 어묵채튀김

 

 

튀김 종류부터 얘기해보자면, 배떡 울산대공원점은 튀김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특히 모짜치즈 핫도그가 대박이었습니다. 안에 치즈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고 뜨거울 때 먹어서 그런지 로제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진짜 꿀맛이었습니다. 1개를 시킨게 아까운 느낌이었어요. 다음에는 핫도그만 두개 시켜도 후회안할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속에 치즈는 고소하고 겉에 튀김이 너무 빠삭해서 씹는 맛이 좋았고, 겉이 두꺼운 편이 아니라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완전 겉바속촉이었어요~!

 

배떡 어묵채 튀김같은 경우는 신전 어묵튀김이 생각나는 비슷한 맛이었는데, 배떡 어묵채튀김은 얇게 어묵을 잘라서 튀긴 형태라서 더 먹는 재미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얇아서 개수가 많아서 그런지 양도 많은 느낌을 받았어요~! 미니 고추 튀김 같은 경우는 안에가 고소하고, 밖이 빠삭해서 로제 소스에 찍어먹기 좋았습니다. 

 

 

배떡 튀김종류배떡 튀김종류
배떡 튀김종류

 

 

배떡 튀김종류
배떡 로제떡볶이 누들밀떡
배떡 로제떡볶이 누들밀떡

 

 

배민 리뷰 이벤트로 배떡 로제떡볶이에 분모자를 추가해서 받았습니다. 기본 떡은 누들밀떡으로 선택하였고, 맛은 순한맛으로 했습니다. 저는 매운 것을 너무 못먹어서 대부분 배달 떡볶이를 시킬 때 순한맛으로 시키는데, 진짜 울산 대공원점 배떡 로제 떡볶이 너~무 맛있었어요..ㅠ 로제 소스가 진짜 지점마다 살짝씩 다를 수 있는데 울산대공원점은 믿고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또 누들 밀떡도 식감이 쫀득쫀득하니 흡입하면서 먹었습니다!

 

로제 떡볶이 안에는 어묵은 따로 들어있지 않고, 메추리알, 베이컨, 소시지, 누들 밀떡, 분모자가 들어 있었습니다. 사실 로제 떡볶이는 먹다 보면 살짝 느끼할 수가 있어서 단무지가 필순데, 이 날은 단무지를 못 받아서 제로 콜라를 대신 마시며 느끼함을 살짝 잡아주었습니다. 원래 제로 콜라 마시면 새로 시작하는 느낌으로 한 입 하잖아요 ㅎㅎ~! 저만 그런 건 아니죠? 헤헤

 

 

배떡 로제떡볶이 누들밀떡
배떡 로제떡볶이 누들밀떡
배떡 로제떡볶이 누들밀떡
배떡 로제떡볶이 누들밀떡
배떡 로제떡볶이 누들밀떡

 

배떡 로제떡볶이 누들밀떡

 

 

저는 로제 떡볶이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로제 떡볶이 칼로리가 장난 아니라고 해서 자제해야겠다는 마음이 들긴 해요 ㅠ 그렇지만 배민 켤 때마다 눈길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ㅎㅎ.. 아무튼 배떡 로제 떡볶이 다들 드셔 보세요~! 제가 먹었던 로제 떡볶이 중에는 배떡이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