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화명동은 상업지구가 굉장히 활발한 만큼 음식점도 수시로 바뀌고, 엄청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중 가족들이 다 같이 외식하러 가기 좋은 샤브향 화명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샤브향 화명점은 어린이들, 어르신들 모두 같이 가서 즐기기 좋아 보였습니다.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샤부샤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샐러드바가 있기 때문이죠~! 저도 온 가족들이랑 같이 방문했었는데 아래에서 하나씩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샤브향 부산 화명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샤브향 부산 화명점 주소
샤브향 화명점은 명신 플라자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화명역 일 번 출구에서 가까우시니 아래 지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place.map.kakao.com/26617273
샤브향 화명점은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명신 플라자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오른편 쪽에 바로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화명동 샤브향은 웨이팅이 평소에 많은 것 같았습니다. 가게 밖에 대기 의자가 꽤 있더라고요~! 저희는 운 좋게 저녁시간 조금 전에 가서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는데, 이미 가게 안에는 사람들이 꽤나 많았습니다.
화명동 샤브향은 내부가 굉장히 넓었습니다.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테이블도 몇십 개가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나중에 보니 홀 테이블뿐만 아니라 룸 테이블도 있어서 상당히 넓은 규모였습니다. 기본적으로 테이블 위에는 수저통 (가위, 집게, 수저 등 포함), 3가지 소스 접시, 기본 앞접시, 라이스페이퍼, 물티슈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샤브향 화명점 메뉴판은 따로 찍지 못해서 네이버에서 퍼왔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평일 점심특선도 있고, 한우샤브, 소고기 샤브, 소고기 버섯 샤브, 해물 샤브 등이 있습니다. 저는 소고기 샤브로 통일해서 시켰습니다. 저는 샤브향을 자주 가는데 이 날은 먹지 않은 소고기 버섯 샤브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버섯 종류가 다양해서 진짜 맛있거든요!
기본적으로 맑은 육수를 주십니다. 팁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샤브향은 육수를 반반 담을 수 있는 냄비가 있기 때문에, 매운 육수를 좋아하시면 반반 육수 해달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 날은 맑은 육수만 받았습니다. 또, 월남쌈에 싸 먹을 수 있는 각종 야채 (오이, 적양배추, 양배추, 양파, 깻잎, 파인애플, 당근 등)이 나오고, 라이스페이퍼를 녹여먹을 수 있는 뜨거운 물이 담겨있는 그릇, 소고기가 나옵니다.
샤브향 화명점에 방문해서 놀랐던 것은 다름이 아니라 샐러드바입니다. 이렇게 큰 샐러드바를 운영할 수 있다니 대단한 것 같았습니다. 왜냐면 샐러드바가 일반적인 싼 느낌이 아니라 되게 메뉴도 다양하고 퀄리티가 상당했기 때문입니다. 샤부샤부만 먹어도 사실 배가 부를 정도인데 다양한 음식 종류가 있는 샐러드바까지 같이 먹을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샐러드바는 홀 중앙에 일자로 배치되어 있고, 아래에는 접시가 위에는 각종 음식들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메뉴 구성은 사진을 통해서 참고 부탁드립니다. 메뉴는 그릇이 비워지면 다른 메뉴가 들어올 때도 있고, 수시로 종류가 바뀌는 느낌이었습니다. 양상추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 돌나물, 쫄면, 각종 튀김, 떡볶이, 떡갈비 등 정말 메뉴가 다양했습니다. 아이들이 와서 이것저것 먹어보기 너무 괜찮은 것 같았어요!
샤부샤부를 다 먹고 나서 죽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죽 재료도 구비되어있습니다. 저는 이날 죽은 안 만들어 먹었지만 꿀팁을 알려 들리 자면 이미 푹 끓인 육수를 조금 남겨두고 밥과 야채를 넣고 단호박을 많이, 계란 하나 정도 넣으시면 진짜 맛있는 죽이 만들어집니다. 단호박의 달달한 맛이 짭짤한 육수와 조화를 이루면서 진짜 배가 터지게 먹고도 또 먹을 수 있는 죽을 만들어 줍니다 ㅎㅎ..
화명동 샤브향 샐러드바에는 위의 각종 조리된 음식들 뿐만 아니라 여러 종류의 초밥, 과일, 국수 종류, 어묵 꼬치, 샤부샤부에 넣어 먹는 각종 생 야채들이 있습니다. 야채는 숙주, 배추, 버섯 종류, 상추 종류 등 다양하게 있으시니 원하는 야채 골라서 육수에 데쳐 드시면 됩니다.
소고기 때 갈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샐러드바에서 들고 온 생 야채들을 넣어서 육수의 맛을 더 진하게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고기는 먹을 때마다 담가 익혀서 드셔도 되고, 넣어놓고 드셔도 맛이 좋습니다. 라이스페이퍼 같은 경우는 뜨거운 물에 익혀서 고기와 데친 야채 혹은 잘게 썰어진 야채를 넣고 싸서 소스에 찍어 드시거나 그냥 드셔도 꿀맛입니다. 야채와 고기를 넣고 끓이면 끓일수록 육수가 진국이 되기 때문에 끝에 육수를 드셔 보면 굉장히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때가 진짜 맛있어요.
아 육수가 모자라면 직원분한테 따로 말할 필요 없이 위의 사진처럼 육수 코너에서 육수를 들고 와서 냄비에 추가로 부어서 더 끓여주시면 됩니다. 샤브향 화명점에는 특이하게 어묵 꼬치도 있었는데 육수가 워낙 맛있다 보니 어묵꼬치를 데워먹으니까 밖에 분식집에서 사 먹는 어묵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ㅎㅎ.. 강추예요! 꼭 드셔 보세요. 또 추가로! 어묵 꼬치에서 끝나면 서운하니까 진한 육수에 쌀국수나 칼국수를 꼭 드시기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화가 더 잘되는 쌀국수를 좋아하는데요~ 진짜 쫄깃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쌀국수 꼭 드세요! 사실 국수 먹고 죽도 먹으려고 했는데 진짜 너무 배불러서 죽까지는 아쉽게도 못 먹었습니다 ㅎㅎ.. 아무튼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국물 떠먹었어요~!
샤브향 화명점은 샐러드바에서 끝날게 아니라 디저트까지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슬러쉬, 아이스크림, 뻥튀기, 커피 등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메뉴를 관리하시는데 대단하신 것 같네요. 저는 미니 뻥튀기 기계를 보자마자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넣어서 뻥스크림을 만들어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뻥튀기에 아이스크림 올려먹으면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ㅎㅎ
아이들과 외식 장소로 선택해도 좋을 것 같은 게 가게 내부에 놀이방이 있었습니다. 놀이방 안에는 게임기, 미니 차, 작은 미끄럼틀이 있어서 나이가 많지 않은 아이들이 들어가서 놀기 좋아 보였습니다. 어린이들이 놀 곳이 있으면 어른들이 비교적 쉽게 식사를 하실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았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룸 테이블이 있는 공간입니다. 샤브향 화명점은 내부가 진짜 넓은 것 같아요! 그만큼 직원수도 상당했던 것 같습니다~
이상 모든 연령대가 즐기기 좋은 샤부샤부 전문점 샤브향 화명점 소개였습니다. 샐러드바, 놀이방, 룸 예약, 맛있는 샤부샤부까지 가족 외식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장소였습니다! 재방문 의사 정말 있어요~! ㅎㅎ
'Review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달의 민족 두찜 사직온천점] 두마리 찜닭, 로제 찜닭 맛집, 배달 찜닭, 치즈볼, 납작 만두 토핑, 배민 배달 음식 추천 (0) | 2022.06.15 |
---|---|
[부산 해리단길 해피치즈스마일] 해리단길 분식, 해운대 분식, 로제떡볶이, 튀김, 돈까스 맛집 (0) | 2022.06.04 |
[배떡 울산대공원점] 배달 떡볶이 배떡 로제떡볶이, 누들밀떡, 분모자, 튀김 포장 후기, 배떡 메뉴 (0) | 2022.06.01 |
[울산 남구 반올림피자샵] 달동 맛집 반올림피자샵 울산남구점 배달 후기, 요기요 배달 주문 방법 (feat. 카카오페이 할인) (2) | 2022.05.23 |
[부산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광안점] 광안리 해물칼국수, 조개 전골, 해물 파전 맛집 (0) | 2022.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