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Food

[울산 남구 반올림피자샵] 달동 맛집 반올림피자샵 울산남구점 배달 후기, 요기요 배달 주문 방법 (feat. 카카오페이 할인)

유니템 2022. 5. 23. 00:54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울산 달동 피자 맛집, 반올림 피자샵 울산 남구점 배달 솔직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저는 요기요 할인 이벤트 기간에 시킨 거라 요기요 배달 주문 방법도 같이 설명드리겠습니다.

 

 

반올림 피자샵 울산 남구점

영업시간: 12:00~23:30

 

 

반올림 피자샵 울산 남구점 | 카카오 맵 (kakao.com)

 

반올림피자샵 울산남구점

울산 남구 신정로78번길 10 (달동 621-12)

place.map.kakao.com

 

 

저는 반반 피자 R (2~3인분용)으로 반올림 고구마, 더블 포크 쉬림프를 시켰습니다.

반올림 피자샵이 좋은 점이 여러 메뉴를 먹고 싶을 때 제가 골라서 시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

너무 다양한 피자가 많아서 고민했지만, 제일 대표 메뉴인 반올림 고구마를 넣고,

하나는 살짝 매콤 짭짤하게 먹고 싶어서 더블 포크 쉬림프를 골랐습니다.

 

 

반올림피자 구성
반올림피자 구성

 

 

반올림 피자는 피자, 피클, 핫소스, 갈릭소스가 옵니다.

저는 찹쌀 로제 치즈볼 6개짜리도 같이 시켰습니다.

비주얼이 너무 좋지 않나요?ㅎㅎ

 

 

반반피자와 로제치즈볼
반반피자와 로제치즈볼
반반피자와 로제치즈볼
찹쌀 로제 치즈볼 6개
반반피자와 로제치즈볼
찹쌀 로제 치즈볼 6개

 

 

찹쌀 로제 치즈볼은 제가 먹어봤던 로제 치즈볼이랑 살짝 독특한 맛이었습니다.

담백하고 맛이 있었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어서 먹다 보니 배불러서

저는 하나만 먹고 나머지는 같이 먹은 친구가 다 먹어 주었습니다 ㅎㅎ..

 

 

반반피자 (더블포크쉬림프, 반올림고구마)
반반피자 (더블포크쉬림프, 반올림고구마)

 

 

더블 포크 쉬림프는 돼지고기, 새우, 올리브, 잔 야채들이 올라가서 생각했던 대로 짭짤한 맛이었고,

반올림 고구마는 베이컨, 고구마 무스, 하얀 소스가 올라가서 고소하고 담백하고 달달했습니다.

제 입맛에는 시그니처 메뉴인 반올림 고구마가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하나는 달고 하나는 짭짤해서 단짠의 조화로는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피자 시킬 때 오는 갈릭 소스를 매우 좋아하는데요, 피자를 먹다가 느끼할 때 즘 한 번씩

갈릭 소스에 찍어먹으면 무한대로 들어갈 수 있는 게 피자인 것 같아요!

 

 

반반피자 (더블포크쉬림프, 반올림고구마)반반피자 (더블포크쉬림프, 반올림고구마)
반반피자 (더블포크쉬림프, 반올림고구마)
반반피자 (더블포크쉬림프, 반올림고구마)
반올림고구마피자
반반피자 (더블포크쉬림프, 반올림고구마)
더블포크쉬림프 피자
반반피자 (더블포크쉬림프, 반올림고구마)

 

 

 

[요기요 배달 주문하는 방법]

 

 

먼저 요기요 어플을 켜주고, 주소 설정 후 드시고 싶은 메뉴를 검색해서

가게를 찾아봅니다. 

저 같은 경우 이 날 피자가 당겼기 때문에 피자를 검색하였습니다.

 

요기요 메뉴 검색 화면
요기요 메뉴 검색 화면

 

 

원하시는 가게를 눌러서 선택해서 들어와 줍니다.

제가 선택한 반올림 피자샵은 리뷰도 높고, 배달요금도 1,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해서 골랐습니다.

배달시간은 40~50분 걸린다고 친절하게 적혀있습니다.

최소 주문금액은 15,900원입니다.

 

 

반올림피자샵 - 울산남구점
반올림피자샵  - 울산남구점

 

 

가게를 선택하시면 여러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반반 피자, 오리지널 피자, 원 플러스 원 메뉴, 세트 메뉴 등 정말 다양하죠?

저는 두 가지 토핑을 골라먹을 수 있는 반반 피자 R 사이즈를 시켰습니다.

2명에서 먹었기 때문에 딱 적당했습니다.

 

 

반올림피자샵 - 울산남구점
반올림피자샵 메뉴
반올림피자샵 - 울산남구점
반반피자 R사이즈

 

 

드시고 싶은 피자를 고르셨으면 피자 도우와 피자 메뉴, 추가 메뉴를 다 각각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옆에 다 추가 비용이 적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피자 도우는 오리지널 도우, 치즈 링, 콘치즈, 크림치즈, 골드, 스위트 골드, 소보로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피자도우 선택
피자도우 선택

 

 

피자는 콤비네이션, 치즈, 페페로니, 베이컨체다치즈, 불고기, 반올림 고구마, 포테이토, 치킨 바비큐,

핫치킨, 고스트 페페로니, 슈퍼 하와이안, 통마늘 불고기, 치즈 프라이, 폴드 포크, 트리플 베이컨, 까르보 치킨,

콘 마요, 더블 바비큐, 쏘핫불고기, 불고기 버거, 스위트바질 불고기, 베이컨 쉬림프, 더블 포크 쉬림프, 핫치킨&쉬림프가 있습니다.

 

 

피자 선택
피자 선택
피자 선택
추가선택
추가선택

 

 

3가지 카테고리를 다 골라주셨으면 위처럼 최종 금액이 나오고,

배달 혹은 포장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포장은 2,000원 할인을 해줍니다. 가까우면 산책 삼아 걸어가 봅시다~!

 

 

장바구니 금액
주문하기 화면
결제화면
카카오페이 결제

 

 

4월에 제가 주문할 때 카카오 페이에 등록되어있는 삼성카드로 결제 시 7%

최대 2천 원 즉시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카카오페이로 결제하였습니다.

요기요는 은근 이런 할인 이벤트를 많이 해줘서 2천 원 정도씩 할인받아서 주문할 수 있어서

가끔 저렴하게 배달 음식을 시켜먹을 수 있습니다.

 

 

4월 할인행사
결제화면

 

 

총 피자 금액에 배달 금액 1,000원이 붙어서 25,900원 결제가 되는데

카카오페이 삼성카드 7% 할인으로 1810원 정도 할인받았습니다.

결제를 하고 나니 몇 분 뒤 도착이라고 아래처럼 보여줍니다.

 

 

결제화면

 

 

요즘 쿠팡 이츠,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여러 배달 어플들이 있는데

각 기간마다 할인 금액 및 가게도 달라서, 저는 항상 이벤트 및 쿠폰을 비교해보고

더 저렴한 곳에서 시키곤 합니다.

요기요 배달 어플 사용방법 어렵지 않죠?

이상 울산 남구 달동 맛집 반올림 피자샵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