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Food

[부산 해운대 동그라미분식포차] 해운대 동그라미 분식 포차, 해운대 분식 (떡볶이, 순대, 튀김, 김밥 등), 해운대 맛집

유니템 2022. 12. 28. 18:51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해운대에서 분식을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타지 사람이 현지인 맛집이라고 적어놓은 글을 보고 끌려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동그라미 분식 포차
영업시간: 15:30 ~ 05:00
휴무일: 월요일



위치는 동백역과 해운대역 사이에 있어서
둘 중 아무 지하철역에서 내려서 걸어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m/27572786

동그라미분식포차

부산 해운대구 우동 653-14

place.map.kakao.com



동그라미분식포차 외관
동그라미분식포차 외관
동그라미분식포차 외관



동그라미 분식 포차 메뉴는
아래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분식 포차라서 그런지 가격이 저렴한 것 같습니다.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으로도 시킬 수 있습니다.
세트는 여러 종류를 조금씩 다양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께 추천드립니다.

동그라미분식포차 메뉴판
동그라미분식포차 메뉴판
동그라미분식포차 메뉴판



분식을 판매하지만 말 그대로 포차라서
술을 같이 드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저는 밥을 먹으러 간 거라 주류는 따로 주문하진 않았지만
아래 테이블에서 술을 마시면 술술 들어가겠는걸요?ㅎㅎ

동그라미분식포차 내부
동그라미분식포차 내부
동그라미분식포차 내부
동그라미분식포차 내부



화장실은 포차 실내에 남녀공용으로 있습니다.

떡볶이, 순대, 김밥, 튀김, 오뎅국물
떡볶이, 순대, 김밥, 튀김, 오뎅국물



저는 세트메뉴로 시키려다가, 세트 1 오. 떡. 순. 튀.로 시키려다가
어묵이 별로 안땡기고 우엉 김밥이 땡겨서
단품으로 튀김, 떡볶이, 우엉 김밥, 순대를 시켰습니다.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단무지, 소금, 쌈장, 간장
단무지, 소금, 쌈장, 간장



기본으로 단무지, 튀김 간장, 쌈장, 소금이 나옵니다.
튀김은 미리 튀겨놨던 튀김을 다시 뜨끈하게 튀겨주셔서
엄청 따뜻하고 바삭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튀김 종류는 오징어, 고추, 야채튀김, 군만두, 단호박 이렇게
다섯 종류가 나왔어요!
오징어 튀김이 보통 분식집에서는 질기잖아요?
동그라미 분식 포차 오징어 튀김은 진짜 너~~ 무 부드러워서 한입 베었는데
녹는 줄 알았어요 ㅎㅎ.. 진짜 안 먹었으면 후회했을 맛이었어요.

동그라미분식포차 튀김
동그라미분식포차 튀김



단호박 튀김이랑 야채 튀김은 고소하고,
군만두는 제가 알던 맛이고!
고추 튀김도 따뜻할 때 먹으니까 속이 알차서 존맛탱이었어요.

동그라미분식포차 튀김
동그라미분식포차 튀김
떡볶이
떡볶이



떡볶이는 정말 추억의 떡볶이 맛이었어요.
예전에 초등학교 앞 분식에서 먹던 맛인데,
표현하자면 마늘 다진 맛이 많이 나고, 살짝 달짝한 맛의 떡볶이예요.
이런 옛날 떡볶이 맛은 요새 길거리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너무 반가운 맛이었잖아요ㅠ
떡볶이 안에 어묵도 제가 좋아하는 너무 익지 않은 스타일이었어요!
아무튼 완전 제스타일!
곧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ㅎㅎ..
어묵 국물은 어묵을 따로 시키지 않아도 주셨어요!
어묵 국물도 후추 맛이 나서 칼칼하니 정말 굿이었어요~!

어묵 국물
어묵 국물



꺄! 밑의 김밥이 제가 뽑은 일등 요리였습니다.
정말 특별한 재료가 들어간 것도 아닌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김밥 밥에도 간이 잘되어있고, 안애
단무지, 계란, 우엉, 맛살, 햄, 당근 이 정도로만 들어있는데도
너무 맛있는 우엉 김밥이었어요
집에 포장해갈 뻔했어요 ㅎㅎ..
집 앞에 이런 김밥집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존맛 우엉김밥
존맛 우엉김밥
순대 내장 많이
순대 내장 많이



저는 순대 먹을 때 순대보다 내장을 더 좋아하는 편이라서
이모님께 내장 많이 해달라고 요청드리니까
내장을 넉넉히 넣어주신 것 같았어요!
내장도 간, 허파 등이 나왔는데 다 따뜻하니 맛있었어요!
쫄깃한 내장이 최고~!

전 메뉴
싹 비운 접시들
싹 비운 접시들



위에 시켰던 음식들이 아래처럼 싹싹 비울 정도로
동그라미 분식 포차에서 시킨 요리 모두 맛있었는데요~
굳이 순위를 뽑자면.
1등 우엉 김밥 2등 떡볶이 3등 튀김 4등 순대
인 것 같습니다 ㅎ.. 근데 사실 1등에서 4등 다 비슷한 점수예요!
간단하게 분식 드시면서 술 한잔하러 동그라미 분식 포차 방문해보세요.
아니면 저처럼 간단하게 식사하고 싶을 때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