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Food

[이비가짬뽕 부산미남사직점] 미남역 / 동래 / 온천동 짜장면, 짬뽕 맛집 (한우짜장, 볶음짬뽕)

유니템 2022. 8. 8. 14:05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미남역 근처 짜장면, 짬뽕 맛집, 이비가짬뽕 부산 미남 사직점 방문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비가짬뽕은 체인이 엄청나게 많을 정도로 전국 곳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꾸준히 찾아주신다는 것이겠죠? 저도 중국음식이 먹고 싶었는데, 길가다가 눈에 보여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이비가짬뽕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이비가짬뽕 부산 미남 사직점 주소

이비가짬뽕 부산 미남 사직점은 미남역 6번 출구나 8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이비가짬뽕 부산 미남 사직점 | 카카오 맵 (kakao.com)

 

이비가짬뽕 부산미남사직점

부산 동래구 미남로 130 (온천동 1447-1)

place.map.kakao.com

 

이비가짬뽕
이비가짬뽕이비가짬뽕

 

 

미남 사직점 이비가짬뽕 외관입니다. 밖에서 통유리로 내부가 다 보였는데, 매장이 컸습니다. 안에 테이블도 많아 보였습니다~ 메뉴판은 따로 없었으며, 테이블 위의 식탁보처럼 깔려있는 곳에 있는데 메뉴가 간단해서 스윽 보시고 고르시면 됩니다. 보통 가게 이름이 이비가 짬뽕인 만큼 이비가짬뽕을 제일 많이 드시는 것 같았고, 한우 짜장도 많이 드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한우 짜장이랑 볶음짬뽕을 시켰습니다. 

 

 

이비가짬뽕
이비가짬뽕 메뉴판
이비가짬뽕이비가짬뽕
이비가짬뽕 메뉴판

 

728x90

 

이비가짬뽕이비가짬뽕
이비가짬뽕
이비가짬뽕이비가짬뽕

 

 

가게 내부는 굉장히 깔끔했으며, 통유리가 있어서 환해 보였습니다. 건너편에 미남역 쪽 방면이 바로 보였습니다. 또 부엌이 투명 유리로 보이게 되어 있어서 위생 면에서 더 신뢰가 갔습니다.

 

 

이비가짬뽕이비가짬뽕
이비가짬뽕

 

 

기본 찬으로는 무 절임과 백김치가 나왔는데, 이비가짬뽕의 기본찬이 메인 메뉴들이랑 정말 찰떡이었어요. 저는 백김치는 먹다가 더 리필했습니다..! 중국음식의 살짝의 느끼함을 정말 깔끔하게 잡아주는 맛이었어요. 물은 아래 보시는 것처럼 차가 나왔습니다. 중국 음식점 답지요~ㅎㅎ

 

 

이비가짬뽕
이비가짬뽕
이비가짬뽕
이비가짬뽕
이비가

 

 

한우 짜장과 볶음 짬뽕이 나왔습니다. 비주얼 폭발이에요..! 특이하게도 각 메뉴에 작은 공깃밥을 하나씩 주셨습니다. 저는 2명에서 공깃밥 하나는 남기고 왔습니다. 요리도 양이 엄청 많았어요~ 완전 혜자스럽네요..! 

 

 

 

이비가짬뽕

 

 

우선, 볶음 짬뽕은 살짝 매콤한 느낌입니다. 신라면 정도의 매움이랄까요? 저는 매운 것을 잘 못 먹어서 맵기 조절이 가능하냐고 여쭤봤는데, 그건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렇게 조리를 하면 음식 자체의 간이 약해져서 밍밍해진대요~ 많이 맵지 않다고 해서 그대로 시켰습니다. 살짝 매콤하지만 맛있게 매운맛이라서 짜장이랑 번갈아가면서 맵기 조절을 하면서 먹었습니다. 볶음 짬뽕 안에는 조개, 목이버섯, 새우 등 각종 해산물과 채소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소스가 진한 맛을 냈습니다. 

 

 

이비가짬뽕
이비가이비가

 

 

한우 짜장은, 말 그대로 소고기 듬뿍 짜장이었습니다. 짜장 안에 소고기 향이 가득하면서 진짜 고소하고 진한 맛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맛있게 먹을 수도 있는 맛이었어요..! 일반 옛날 짜장이랑은 살짝 다른 느낌이지만, 달달하고 담백해서 다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짜장은 짜장면도 맛있었는데, 작은 공깃밥을 비벼먹으니까 꿀맛이었어요..! 면이 소화가 잘 안 되시는 분들은 꼭 그렇게 드셔 보세요. 짜장밥에 물김치 하나 곁들여서 먹으면 술술 들어갑니다 ㅎㅎ.. 

 

 

이비가짬뽕
이비가이비가
이비가짬뽕
이비가짬뽕

 

 

이상 미남역 근처, 온천동 중국집 맛집 이비가짬뽕 부산 미남 사직점 소개였습니다. 중국음식 당길 때 간단히 먹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