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Food

[부산 서면 / 부전 바른치킨] 배달 치킨 추천, 서면 / 부전 치킨 맛집, 배달의 민족 포장 주문, 부암역 맛집

유니템 2022. 6. 30. 17:28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네고 왕으로 핫했던 바른 치킨 배달의 민족 포장 주문 후기를 써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요즘 배달비가 진짜 많이 올랐더라고요..! 그래서 포장할 수 있으면 포장하자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데 최근 날씨가 너무 더워서 포장하러가는 것도 힘들지경입니다 흑.. 

 

 

바른치킨 부전점

영업시간: 매일 2:00 ~ 새벽 1:00

 

 

바른치킨 주소

바른치킨 부전점은 서면역과 부전역, 부암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면역 근처 치킨집을 검색하다가 찾게 되었습니다~!

 

바른 치킨 부전점 | 카카오 맵 (kakao.com)

 

바른치킨 부전점

부산 부산진구 새싹로29번길 34 (부전동 406)

place.map.kakao.com

 

 

바른치킨

 

 

저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고 한 20~30분 뒤에 찾으러 갔던 것 같습니다. 배민으로 주문 안 해도 방문 포장 시에는 2000원 할인이라고 입구에 적혀있네요~! 매장에 올라가는 길에 핫한 메뉴, 신메뉴 등이 포스터로 붙어있었습니다. 

 

 

바른치킨바른치킨
부전역 치킨부전역 치킨부전역 치킨

 

 

아래 사진처럼 매장 내부에서도 식사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홀 내부가 넓어서 수용 인원이 꽤 되겠더라고요~!

 

 

부암역 치킨
부암역 치킨
부암역 치킨

 

 

아래는 네이버에서 가지고 온 바른 치킨 메뉴 및 가격입니다. 바른 치킨은 대새 메뉴가 유명합니다. 대새 트리플, 대새 골드, 대새 레드, 대새 블랙 등 여러가지 대새시리즈가 있네요. 저는 반반치킨 메뉴로 현미바사삭과 통곡물 간장치킨을 시켰습니다.

 

728x90

 

바른치킨 메뉴판바른치킨 메뉴판
바른치킨 메뉴판 출처: 네이버
바른치킨 메뉴판바른치킨 메뉴판
바른치킨 메뉴판 출처: 네이버
바른치킨 메뉴판
바른치킨 메뉴판 출처: 네이버

 

부암역 맛집서면역 치킨

 

 

바른치킨은 기름 한통으로 58번째 치킨까지만 튀긴다고 합니다. 제가 받은 치킨은 33번째 치킨으로 기름 중간 정도 썼을 때 튀긴 치킨이겠죠? ㅎㅎㅎ 100번째 치킨은 이벤트가 있다고 했던 것 같아요~! 양념치킨 소스는 제가 추가로 주문해서 받은 것이고, 기본적으로 치킨무, 소금, 콜라, 젓가락이 있습니다. 

 

 

서면역 치킨
부전역 맛집
서면역 맛집
서면 치킨

 

 

치킨 때깔이 아주 좋습니다. 현미바사삭은 이름처럼 바사삭거리는 바삭한 식감을 갖고 있고, 통곡물 간장치킨은 눈에 보일만큼 큰 곡물들이 위에 뿌려져있습니다. 아래 치즈볼은 리뷰 이벤트로 고구마 치즈볼을 선택하여 받은 것입니다. 

 

 

서면 치킨
서면역 맛집
부전 치킨부전 치킨

 

 

현미바사삭은 생각했던 대로 고소한 맛으로 간이 세지 않기 때문에 양념치킨 소스나 소금에 찍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통곡물 간장치킨 같은 경우에는 생각보다 달달한 맛은 덜하고 간장 맛으로 짭짤한 맛이 더 강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이 날 조금 달달한 간장치킨을 먹고 싶었는데 살짝 아쉽더라고요 흑.. 그래도 짭짤한 간장치킨의 맛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달 치킨배달 치킨
배달 치킨서면 치킨

 

 

양념 치킨 소스는 맵지 않고,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현미 바사삭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치킨은 무조건 닭 다린 거 아시죠?ㅎㅎㅎ 닭다리 살이 매우 곱습니다..! 아 바른 치킨의 또 다른 별미는 치킨과 같이 나오는 포테이토칩입니다. 이 포테이토칩이 시중에 파는 과자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서 그런 건지 깔끔한 칩 맛이더라고요! 

 

 

서면 치킨
서면 치킨

 

 

배달의 민족 리뷰 이벤트로 받은 고구마 치즈볼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치즈볼은 따끈따끈할 때 먹는 게 최고입니다. 열자마자 치즈볼부터 먹었어요 ㅎㅎ.. 

 

 

서면역 맛집
부전 치킨

 

 

이상 부전역 맛집, 부암역 맛집, 서면역 맛집 바른 치킨 후기였습니다. 포장, 배달, 매장 내 식사 모두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