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Food

[부산 마린시티 미스앤미스터 수제왕돈까스] 해운대 마린시티 옛날 돈까스 맛집, 해운대 경양식 돈까스 맛집, 마린시티 맛집, 왕돈가스 맛집

유니템 2022. 6. 29. 19:46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인 미스 앤 미스터 수제 왕돈가스 식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이미 동네 찐 돈가스 맛집으로 소문나 있더라고요. 저도 흐릿하게 기억나지만, 예전에 한번 방문했던 곳이었던 것 같은데, 마린시티에서 음식점 검색하다가 오랜만에 보고 반가워서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미스 앤 미스터 수제 왕돈까스

영업시간 11:00 ~ 21:00



미스 앤 미스터 수제 왕돈까스 주소
위치는 동백역 기준 1번 출구에서 나와서 마린시티 산책길 방향으로 걸어 내려오시면 되는데, 해운대 두산위브 포세이돈 아파트 옆에 있습니다.

미스 앤 미스터 수제 왕돈까스 | 카카오 맵 (kakao.com)

미스앤미스터 수제왕돈까스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46 (우동 1410-2)

place.map.kakao.com


미스앤미스터수제왕돈까스



미스 앤 미스터 수제 왕돈가스 외관입니다. 내부는 그렇게 넓지 않고, 2인, 4인 테이블 여러 개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식당 자체가 오래된 동네 맛집 분위기가 솔솔 났습니다. 도시락 단체 주문도 받으신다는 문구도 보이네요~!



마린시티맛집




가게 메뉴판은 아래 사진 참고하시면 되는데, 안심 돈가스, 왕돈가스, 생선가스, 메밀, 우동, 튀김, 함박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안심 돈가스 하나와 왕돈가스 하나씩 시켰습니다.

마린시티맛집
마린시티맛집
마린시티맛집

728x90


돈가스가 나오기 전에는 일인 한 그릇의 수프를 주십니다. 경양식 돈가스 맛집에서는 항상 이렇게 옛날 수프를 주시는 것 같아요. 저는 이게 너무 좋은 거 있죠! ㅎㅎ 그리고 그 특유의 오뚜기 수프 같은 느낌의 걸쭉함이 좋습니다. 수프는 예상대로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운대마린시티맛집
해운대마린시티맛집



셀프 코너에는 단무지와 김치가 있으니, 손님이 알아서 가지고 오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물도요! 두둔, 아래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낱개로 튀겨져 나온 것이 안심 돈가스고, 한 덩어리 크게 나온 게 왕돈가스입니다.

해운대마린시티맛집
마린시티돈까스맛집



미스 앤 미스터 수제 왕돈가스 가게는 다 찍먹 형태로 소스를 따로 주십니다. 저는 돈가스는 원래 부먹을 좋아하는데 여기 스타일대로 이번에는 찍어 먹었습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샐러드, 마카로니 마요네즈 무침, 돈가스 소스, 돈가스 이렇게 나옵니다.

마린시티돈까스맛집
해운대돈까스맛집
동백역맛집
동백역맛집
동백역돈까스맛집


왕돈가스는 등심인 것 같은데, 등심이 의외로 저는 더 맛있었습니다. 일식 돈가스 전문점에 가면 저는 무조건 안심을 먹어서 여기서도 안심을 시켰는데, 여기는 왕돈가스가 담백하고, 살짝의 퍽퍽함도 뭔가 씹는 감이 좋게 느껴졌습니다. 다음에 가면 안심 돈가스보다는 왕돈가스를 다시 시킬 것 같습니다. 돈가스 안의 고기는 굉장히 얇게 펴져있었으며, 튀김은 바삭했습니다.

마린시티돈까스맛집
마린시티돈까스맛집



아래가 안심 돈가스인데, 안심 돈가스는 세 덩이로 나뉘어 나옵니다. 안심 돈가스는 썰었을 때 굉장히 부드럽게 잘 썰렸고, 실제로 씹었을 때도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다만 제가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왕돈가스가 담백한 맛이고, 안심 돈가스는 너무나도 부드러워서 먹다 보니 살짝 느끼할 수도 있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안심 돈가스는 부드러운 고기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부산경양식돈까스맛집
부산경양식돈까스맛집



접시 위에 올려진 샐러드는 상큼했고, 돈가스 소스도 맛있었어요! 돈가스 소스는 맛있어서 한번 리필을 했네요~!ㅎㅎㅎ 경양식 돈가스는 돈가스 소스도 진짜 중요한 것 같은데, 요새 맛있는 경양식 돈가스 식당이 별로 없어서 아쉽습니다..! 흑 ㅠ

경양식돈까스맛집



이상 해운대 마린시티 동네 맛집, 마린시티 경양식 돈가스 맛집, 해운대 돈가스 맛집, 아이들이랑 같이 방문하면 좋을 것 같은 곳, 미스 앤 미스터 수제 왕돈가스 방문 후기였습니다.



아래는 식사 하시고 가시기 좋은 마린시티 카페 소개 및 추천드립니다.

2022.06.17 - [Review/Cafe] - [부산 마린시티 리베르타]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광안대교 뷰 카페, 해운대 마린시티 오션뷰 카페, 마린시티 신상 에스프레소 바, LIBERTA
2022.06.18 - [Review/Cafe] - [부산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추천, 광안대교 뷰 카페, 해운대 오션뷰 맛집, 주차장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