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Food

[부산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웨이팅 필수 일본 라멘 맛집, 테이블링 사용 가능 매장 및 테이블링 사용 방법

유니템 2022. 8. 15. 10:48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템입니다.


오늘은 해리단길 찐 맛집 나가하마 만게츠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해리단길에 있는 나가하마 만게츠를 방문하기 전부터 여기가 맛집이라는 소문을 익히 들어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웨이팅 또한 어마 무시하다는 것도요! 사실 제가 해리단길을 자주 가는데 항상 갈 때마다 이 식당 앞에 줄이 있는 것을 보고 맛집이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근데 저는 기다리는 것을 싫어하는 편이라 다음에 사람 없는 시간에 꼭 가보겠다는 마음만 먹고 있었는데, 제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아 참고로 테이 블링이 돼서 웨이팅 시간을 줄일 수 있긴 해요! ㅎㅎ


나가하마 만게츠
영업시간: 11:3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30 ~ 16:30
라스트 오더 15시, 20시


나가하마 만게츠 주소

나가하마 만게츠는 해리단길 내에 있으며, 해운대역 4번 출구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가게 앞 우1동 치안 세터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654919659

728x90

나가하마만게츠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 (우동 397-22)

place.map.kakao.com


나가하마만게츠외관
나가하마만게츠 외관
나가하마만게츠외관
나가하마만게츠외관
나가하마만게츠외관
나가하마만게츠외관나가하마만게츠외관

나가하마만게츠외관
나가하마만게츠 영업시간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 만게츠 외관은 위의 사진들처럼 일본스럽게 생겼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도 흰 천막을 쳐놔서 일본풍스러웠습니다. 제가 위에서 언급드렸던 것처럼 나가하마 만게츠는 테이 블링 예약이 가능합니다. 테이 블링은 원격으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꼭 현장에 방문해서 테이 블링 등록하고 기다리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우선 테이 블링 어플을 깔아서 검색란에 나가하마 만게츠를 쳐줍니다. 그러면 두 번째 사진처럼 나가하마 만게츠의 현재 상황을 보여주는데, 사진에는 대기 없음으로 떠있지만 대기가 있다면 대기 몇 팀으로 보여줍니다. 테이 블링 예약은 대기 2팀 이상일 때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대기 2팀 이상이면 아래 원격 줄 서기를 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링
테이블링



스마트폰 어플로 원격 줄 서기를 해주셨다면 본인의 차례가 다 와갔을 때는 가게 앞 테이 블링 기계에 있는 코드번호를 입력해서 대기 확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테이 블링 어플을 원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보니 예약만 해놓고 안 오시는 손님들을 방지하기 위해 매장 앞에 코드번호 인증을 하여 실 방문하시는 손님만 대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테이블링 가이드테이블링 가이드
테이블링 기계
테이블링 가이드


테이 블링 이용 안내

  1. 테이 블링 예약 가능한 시간은 10시 30분부터 입니다.
  2. 전화번호와 인원수를 기입하고 테이 블링 등록을 합니다.
  3. 대기번호가 카카오톡으로 전송되면, 편한 장소로 이동하셔서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4. 매장으로 입장해 주세요."라는 알림톡을 받으시면 스탭에게 대기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나가하마만게츠 내부
나가하마만게츠 내부
나가하마만게츠 내부
나가하마만게츠 내부
나가하마만게츠 내부
나가하마만게츠 내부



나가하마 만게츠 내부는 위의 사진처럼 조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손님들을 부엌 주변으로 앉을 수 있도록 마련해놓았습니다. 내부에 수용인원이 별로 많지 않고 인기가 많다 보니 항상 웨이팅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입구에서 들어오자마자 왼쪽에 무인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여기서 주문하시면 되는데 대부분 나가하마 라멘이나 라멘 교자 세트를 드시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아끼라 멘 맛도 궁금했는데 품절이라고 떠있어서 아쉬웠습니다. 저는 나가하마 라멘에 공깃밥 추가 하나, 라멘 교자 세트 하나, 제로콜라 한 캔을 시켰습니다. 무인 주문대에서 주문을 하면 주문표가 영수증과 함께 나오는데 주문표를 부엌 내부에 있는 직원 분께 주면 주문이 들어가는 시스템입니다.

나가하마만게츠 무인 주문대
나가하마만게츠 메뉴판
나가하마만게츠 메뉴판
나가하마만게츠 내부



나가하마 만게츠는 들어갈 때부터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게 대해주셨습니다. 환영도 격렬하게 해 주시고요 ㅎㅎ.. 진짜 대박이었던 게 여성분들한테는 머리 묶으실 수 있도록 고무줄도 주었습니다. 앞치마도 말 안 했는데도 가져다주셨고요! 대박이지 않나요? ㅎㅎ 기본적으로 테이블에는 생 통마늘, 일본식 갓김치, 매운 빨간 소스, 통깨 등 각종 조미료가 놓여있어서 기호에 맞게 넣어 드시면 됩니다. 저는 일본 라멘에 통마늘을 넣어서 먹는지 몰랐는데, 신기하더라고요! 아래 사진에서 더 보여드리겠습니다.

나가하마만게츠 내부
생마늘, 김치, 매운 비법소스
생마늘, 김치, 매운 비법소스
나가하마만게츠 반찬나가하마만게츠 반찬
생마늘, 김치, 매운 비법소스
나가하마만게츠 맛있게 먹는 팁
나가하마만게츠 맛있게 먹는 팁



나가하마 만게츠에서는 주문할 때 면 삶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보통 손님이 아무 말 안 하면 꼬들한 식감으로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꼬들한 식감으로 해달라고 요청해서 면이 갓 나왔을 때는 꼬들꼬들하니 맛있더라고요! 또 라멘 국물 간을 조절해주시는 것 같은데 짜거나 싱거우면 스텝에게 말씀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또, 생마늘을 빻아 넣거나 만게츠 만의 매운 비법 소스를 넣어 먹는 것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아! 면 추가 주문 손님께서는 처음부터 곱빼기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1인분 정량을 먹고 다 먹고 나서 국물이 남은 상태에서 말씀해주시면 바로 추가면을 채에 담아서 준비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제로콜라
제로콜라
쌀밥나가하마라멘
나가하마라멘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씩 나왔습니다. 공깃밥 위에는 깨소금을 뿌려주셨습니다. 나가하마 라멘 비주얼 대박이죠. 저는 원래도 반숙란을 좋아하는데 반숙란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나가하마 라멘에는 반숙란, 고기, 쪽파, 이름을 잘 모르겠는 일본식 나물? 면이 들어있습니다. 국물은 정말 고소하고 진한 육수의 맛이 느껴졌습니다. 저는 원래 살짝 싱겁게 먹는 편이라서 살짝 짭짤한 느낌도 있었는데 국물을 약하게 만들면 진한 육수의 맛이 잘 안 날 것 같아서 처음 주신 그대로 먹었습니다! 면발 자체가 굉장히 얇은데 꼬들꼬들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나가하마라멘나가하마라멘
면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제 기준에는 면 양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저는 좀 많아서 친구 더 줄 정도였습니다! 고기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얇은데 엄청 부드럽고 고소했습니다. 공깃밥이랑 고기랑 국물만 먹어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5분 수제야끼교자와 나가하마라멘
5분 수제야끼교자와나가하마라멘
생마늘생마늘
마늘 다져서 라멘에 넣기



저는 일본 라멘에 사진처럼 통마늘을 빻아서 먹는 줄 몰랐습니다. 근데 테이블 위에 마늘 빻는 기계가 있어서 추천대로 빻아 넣어먹어 봤는데 국물이 훨씬 개운하고 시원한 맛을 냈습니다. 그리고 제가 위에서 저한테는 조금 짠 느낌이라고 했는데 마늘을 몇 개 넣으니까 훨씬 맛있는 감칠맛이 났습니다. 통마늘 넣는 것 필수인 것 같아요. 꼭 넣어서 드셔 보세요! 매울 것 같다고도 생각했는데 하나도 안 맵고 진짜 너무 맛있어요..! 감동적인 맛..!

마늘 다져서 라멘에 넣기


나가하마 만게츠의 나가하마 라멘도 너무 추천드리지만 저는 아래 사진의 교자도 진짜 강추입니다. 교자까지 먹고 와야 나가하마 만게츠를 방문했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처음에 교자를 시켰을 때 나온 모양이 아래 왼쪽 사진과 같아서 저는 제가 잘못 시킨 줄 알았습니다. 근데 일부러 아래 사이드가 보이도록 손님들한테 제공하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 뒤집으면 저희가 아는 교자의 모양이 나옵니다! 독특하죠 되게? 교자는 사실 저희가 아는 만두 맛이긴 한데 뭔가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하고 고소하고, 깊은 맛이 났어요! 교자를 직접 만드시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5분 수제야끼교자5분 수제야끼교자
5분 수제야끼교자
5분 수제야끼교자
5분 수제야끼교자
나가하마만게츠 교자
라멘
라멘
빈그릇



같이 간 친구는 너무 맛있다며 공깃밥 한 그릇도 다 말아서 먹고, 제 남은 면까지 싹싹 비웠습니다 ㅎㅎ.. 저도 진짜 맛있게 먹었고요~! 다시 방문할 의사 정말 있습니다. 다음에 갈 때도 사람 없는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려고요~! 아 밥을 먹고 있으면 스태프분께서 아래의 수제 크림치즈를 가져다주십니다. 얼핏 보면 화이트 초콜릿 같은데, 수제 크림치즈입니다! 수제 크림치즈는 약간 엄청 진한 치즈맛보다는 우유 맛이 많이 나는 말랑카우 젤리의 천연 버전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식감도 폭신하고, 맛도 우유맛이 진하게 나서 입가심용으로 좋은 디저트였어요!

수제크림치즈
수제크림치즈
수제크림치즈수제크림치즈

나가하마만게츠 외관
나가하마만게츠 외관




이상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 만게츠 라멘, 교자 후기였습니다. 일본 라멘이 먹고 싶은 날에는 또 방문할 거예요~! 다들 한 번씩 가보세요 후회하진 않으실 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